다나한 주름개선 기능성 5종

◆다나한 에코퓨어 '펩타이드 콜라겐'=소망화장품의 스킨케어 브랜드 '다나한 에코퓨어'에서 주름개선 기능성 라인 5종을 출시했다. 일반 콜라겐보다 5배 이상 비싼 저분자 펩타이드 복합체가 피부 표면 탄력을 강화해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가격대는 3만5000~4만5000원 선.


6년근 홍삼 농축액·콜라겐 함유

◆한국인삼공사 '미인밸런스'=한국인삼공사에서 여성들의 피부를 위한 건강기능식품을 내놨다. 6년근 홍삼 농축액의 사포닌 성분이 면역력 증진,피로회복 효과를 내고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준다는 설명이다. 50㎖짜리 30포에 10만원.


99.7% 천연성분 면도크림

◆아베다 '맨 퓨어-포먼스 쉐이브 크림'=자연주의 화장품 아베다에서 면도 크림을 출시했다. 99.7%의 천연성분 제형이 풍부한 거품을 내 편안하고 자극 없이 깔끔하게 면도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150㎖ 3만원.


토끼 캐릭터 넣은 팬티

◆젠토프 '새해맞이 남성용 팬티'=비비안의 남성속옷 브랜드 젠토프가 신묘년 새해를 맞아 토끼장군 모습으로 디자인한 팬티를 내놨다. 몸에 붙는 사각 드로어즈(반바지형)로 신축성이 좋은 스판 소재로 제작했다. 레드 · 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각 2만4000원.


3단계 스프링으로 편안한 백팩

◆아디다스 '스파이더 백팩'=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신학기를 겨냥해 초등학생용 가방을 출시했다. 스파이더맨을 모티브로 디자인했고,3단계 스프링 탄력이 충격을 흡수시켜 무게감을 덜어주는 '로드 스프링' 기능을 어깨끈에 적용했다. 같은 컬러의 신발가방과 함께 세트로 10만9000원에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