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박지성 빠진 맨유, 버밍엄에 1대1 무승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박지성이 빠진 맨체스터유나이티드(이하 맨유)가 약팀 버밍엄 시티와의 경기에서 무승부를 기록했다.

    맨유는 29일 새벽 5시(한국시간) 세인트 앤드류 스타디움에서 열린 버밍엄시티와의 2010/2011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20라운드에서 경기 종료 직전 동점골을 허용해 1-1 무승부를 거뒀다.

    맨유는 이날 경기에서 나니, 박지성 등 주축 미드필더들이 각각 부상과 A매치로 빠진 가운데 대런 깁슨, 마이클 캐릭, 안데르손이 중앙에서 버티고 전방에 라이언 긱스와, 베르바토프, 웨인루니를 앞세우는 4-3-3 전술로 경기에 임했다.

    전반전을 0-0으로 마친 맨유는 후반 12분 베르바토프의 선제골로 앞서나가며 안정적인 경기를 펼쳐나갔으나 후반 43분 니콜라 지기치의 패스를 받은 리 보이어가 극적인 동점골을 터트려 1-1 무승부로 끝이 났다.

    이로써 맨유는 승점 38점(10승 8무)를 기록, 두 경기를 더 치른 맨체스터시티와 동률을 이뤘지만 골득실에 앞서며 선두 자리를 힘겹게 지켰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엑소 세훈, '현대카드 슈퍼매치 14' 스페셜 오프닝 게스트 참여

      글로벌 아티스트 엑소(EXO) 세훈이 글로벌 테니스 이벤트 현대카드 슈퍼매치 14’의 공식 오프닝 세리머니에 참석한다.다음달 10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리는 현대카드 슈퍼매치 14는 테니스 세계랭...

    2. 2

      체육공단, 스포츠 발전 공헌 체육계 원로 10인 구술 채록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이 대한민국 스포츠 발전에 공헌한 체육계 원로 10인에 대한 구술 채록을 완료했다고 26일 밝혔다.스포츠 발전 공헌자 구술 채록은 대한민국 스포츠 발전 과정에 참여해 온 선수, 지도자, 행...

    3. 3

      [골프브리핑] 테일러메이드, 내년 1월 신제품 최초 공개

      테일러메이드는 신제품 최초 공개 행사인 '2026 테일러메이드 언팩트 인비테이셔널'을 내년 1월 10일 서울 워커힐호텔에서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2026년 신제품 공개를 기념해 열리는 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