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설이면 늦는다. 당신의 인생이 뒤바뀌는 결정적인 순간이 사라지기 전에 지금 당장 목숨을 걸어서라도 물량부터 사수하기 바란다.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오늘장이 마감되면, 내일부터는 잡을 시간이 별로 없기 때문에, 종목명만 확인하고, 우선적으로 물량부터 확보하길 바란다.

올해만 하더라도 추천했던 종목 중에서 100% 이상 급등한 종목들이 열거하기 힘들만큼 무수히 많았지만 오늘 추천하는 이 종목은 단순히 100%에 만족하라고 추천하는 종목이 절대 아니다.

특히 이 종목을 매수한 후 급등속도에 놀라 끝까지 버틸 자신이 없는 투자자라면 단기간에 200~300%수익에 만족해도 좋으며, 10배 이상의 대박수익을 찾는 투자자라면 이번이 마지막이란 심정으로 과감하게 승부수를 띄우기 바란다.

대부분의 급등종목은 특급재료와 실적 그리고 거대세력들의 교묘한 물량 매집이 절묘하게 맞물려 터져나오기 마련인데, 이러한 급등주의 특징을 깨달으면 시장과 상관없이 대박수익을 올릴 수 있다.

쉽게 말해서 재료+수급+실적 등 3박자를 갖춘 초특급 저평가주를 찾아내 매수만 해두면 40배 이상 급등한 이화공영같은 종목을 잡는 것은 결코 불가능한 것이 아니다.

필자는 그 동안 이렇게 재료+수급+실적 등 3박자를 갖추고 급등계보를 이어가는 종목들을 추천해 왔는데, 오늘 추천하는 이 종목 역시 급등계보를 완벽하게 이어 조만간 재료가 공개되면 1000%이상 순식간에 급등할 수 있는 초저평가 폭등임박주이다.

동사는 국내 시장 독점+순이익2000%↑+ 첨단 신소재 개발”등 각종 호재에 둘러싸인 종목으로 수백억 이익이 예상되는 신사업 진출을 계기로 거대 세력 자금이 몰려들고 있는데, 조만간 베일에 쌓은 극비 재료가 공개되면 상상을 초월하는 급등시세가 휘몰아칠 수밖에 없는 상황인지라 추천하는 무슨 수를 써서라도 최대한 물량을 확보해야 한다.

동사는 미래인류의 필수품인 IT제품의 핵심소재 개발에 성공해 적어도 10년 이상 지속될 확실한 성장 모멘텀을 구축하고 국가적 차원에서도 이 분야 선두로 자리잡을 확실한 성장동력을 완벽하게 확보한 기업으로 아무리 보수적으로 잡아도 300~500% 시세폭발로는 만족이 안될 극단적인 폭등랠리가 바로 나올 것으로 보인다.

더욱 놀라운 것은 이것만으로도 충분히 상한가로 치솟을 명분을 갖춘 종목인데, 동사의 실적까지 확인하면 지금까지 보여준 그 어떤 종목과 비교조차 되지 않는다. 수천억원 매출 달성과 수백억 순이익이 이어지고 있으며, 올해 매출 1조원 달성은 전혀 무리가 없음에도 현 주가는 적정주가에 한참이나 못 미치는 초바닥권에 놓여있다.

지면의 한계상 모든 내용을 밝힐 수는 없지만, 정말이지 15년 전문가의 명예를 진정한 대폭등이 무엇인지 확실히 보여줄 수 있는 종목임을 분명하게 말할 수 있다.

지금 당장 서둘러 물량을 확보하는 것만이 당신이 최우선적으로 해야 할 일이며, 이번만큼은 필자를 믿고 절대로 흔들리지 말고, 시세의 끝장까지 수익을 몽땅 챙겨가길 바란다.

고민하고 의심할 필요가 없다! 지금부터는 먼저 잡는 사람일수록 버는 돈의 크기가 달라지는 중요한 순간이다. 분명히 말해두지만 이 종목을 매수하는 순간 종목 하나로 팔자를 고친다는 말을 실감할 수 있을 것이다.

정말이지 이 종목은 그 어떤 급등주와도 비교가 되지 않을 초대형재료와 정책이슈 그리고 절대권력을 가진 세력들이 작정하고 매집했기 때문에 29배 날아간 조선선재를 반드시 능가할 종목이라 자신할 수 있다.

따라서 이 종목을 가지고 수십배 이상의 엄청난 수익을 거머쥘 것인지, 아니면 다른 종목으로 20~30%의 적당한 수익에 만족할 것인지는 이제부터 전적으로 당신의 선택에 놓여져 있는 것이다.

이제 남은 시간이 없다. 분명히 말하지만 어쩌면 당신 인생에 있어 두 번 다시 찾아오지 않을 마지막 기회가 될 지도 모른다. 엄청난 돈을 거머쥘 수 있는 천재일우의 기회를 부디 놓치지 말기를 마지막으로 당부 드리겠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웨이포트/금양/대정화금/잘만테크/대림산업/유진투자증권/이구산업/현대상선/프리엠스/현대건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 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