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카로운 매매타이밍으로 인정받던 주식고수가 돌연 자신의 투자비책을 무료로 공개해 10만명이 넘는 개인투자자들을 당혹케 하고 있다.

타이밍의 신이라 불릴 정도로 완벽한 매매타이밍으로 주식시장을 호령하던 ‘행복배달’ 이종형씨. ‘송지헌의 사람in’에 소개된 그가 시장의 급소를 꿰뚫는 자신의 투자비책을 공개했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수많은 개미들이 당혹스런 시선을 보내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인 투자자들의 성공을 위해 10년 넘게 비밀을 지켜 온 자신의 투자비책을 무료로 공개한 그는 주식투자에 실패한 개인 투자자들의 문제점은 좋은 종목을 발굴 하느냐에 있는 것이 아니라 매매 타이밍을 잡는데 문제가 있다고 지적했다.

앞으로 크게 상승할 여력이 있는 종목을 개인 투자자들이 매수하더라도 대부분 그동안 입은 손실에 겁을 먹고 금방 물량을 빼앗긴다는 것이다. 반대로 물량을 빼앗기고 난 후에는 상승하는 것을 그저 지켜보다가 뒤늦게 투자에 뛰어들어 더 큰 손실을 입는 악순환이 반복된다고 이종형씨는 설명했다.

때문에 그는 주식투자를 하면서 개인 투자자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매매타이밍을 도와주기 위해 직접 무료카페를 통해 ‘실시간 장중 리딩’ (http://cafe.naver.com/ustock )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이야기했다.

이종형씨가 직접 진행하는 ‘실시간 장중리딩’은 장 시작부터 실제 급등이 유력한 종목들의 정확한 매매 타이밍을 짚어주는 시간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타이밍이 정확하다고 개인 투자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번지고 있다. 실제로 10만 명이 넘는 추종자들이 이종형씨의 리딩을 듣기 위해 매일 카페에 접속할 정도로 그의 매매타이밍은 개미들에게 큰 신뢰를 얻고 있었다.

오늘도 100억 인생역전을 꿈꾸는 개미들을 위해 자신의 투자비책을 아낌없이 전파하고 있는 ‘행복배달’ 이종형씨는 최근 시장에서 이슈가 되는 현대건설, 코코, 삼성중공업, 미래산업, 셀트리온, 현대제철, 신한지주, 서울반도체, 파루, 아미노로직스 등에 대해 적절한 매매 타이밍으로 수익을 극대화하는 전략이 필요하다며 매매 타이밍의 중요성을 거듭 강조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주식정보카페 (http://cafe.naver.com/ustoc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