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교육업체, 신학기 대비 선행·체험학습 오픈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온라인교육업체들이 겨울방학을 맞아 신학기를 대비한 체험학습이 가능한 선행학습 온라인 콘텐츠들을 속속 선보이고 있습니다.
두산동아의 초등 온라인학습사이트 완두콩수학은 겨울 방학을 맞아 놀면서 공부한다는 의미의‘놀공 특강’을 새롭게 오픈했습니다.
새학기 전체 범위의 내용을 빠르게 정리할 수 있고 단원별 활동과 체험학습 내용이 포함돼 있어 지루하지 않게 수강할 수 있다고 두산동아는 설명했습니다.
학생들의 흥미를 위해‘소수’를 학습하는 과정에서 수학의 노벨상, 필즈상 이야기를 중심으로 커리큘럼을 구성했거나 구석기, 신석기, 청동기 시대 인물들을 만나보는 동영상을 서비스 하는 등 학습 콘텐츠가 다양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해법스터디는 학부모와 자녀가 함께 할 수 있는 학습 콘텐츠와 정보들을 모은‘학부모공간’을 서비스 중입니다.
에듀모아의‘창의력 학습’은 학생들이 다양한 상식을 통해 유연한 사고를 기를 수 있도록 마련됐습니다.
퀴즈로 공부하는 과학탐구학습, 동영상으로 구성된 테마동영상백과, 창의력과 집중력을 키울 수 있는 종이접기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두산동아 관계자는“온라인학습사이트에서도 학생들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콘텐츠들을 선보이고 있다”며 “본인의 적성에 맞는 체험학습 콘텐츠를 활용해 공부하면 겨울방학 동안 재미와 학습효과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김정필기자 jpkim@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