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너무 어렵게 매매할 필요가 없다! 시장을 단번에 사로잡을 핫이슈와 재료를 가진 세력 매집종목을 잡아내면 시장 부러움을 한 몸에 받을 짜릿한 고수익을 맛볼 수 있다.

필자는 매년 1000%↑급등주를 2~3개씩 잡아내고 있다. 작년 알앤엘바이오 1000%↑, 다날1300%↑, 덕산하이메탈 1100%↑ 3종목을 잡았고, 올해 삼영홀딩스 800%↑, 젬백스 500%↑, 현대정보기술 500%↑ 폭등이 터졌다.

그런데, 최근 시장 급등주를 모조리 휩쓴 거대세력이 싹쓸이 매집 중인 핫이슈 종목을 극적으로 또 찾았다! 순이익2000%↑+최첨단 IT신기술+ 세계1위 해외기업인수+극단적인 저평가 등 감당 못할 베일에 쌓인 특급호재를 연거푸 쏟아내 조선선재 26연상처럼 줄 상한가로 까무러칠만한 폭등세가 휘몰아 칠 수밖에 없는 무시무시한 초대박주이다.

분명히 강조하지만! 금일 회심의 추천주는 수년 치 수익을 한방에 모조리 거머쥘 1급 극비 초대박 재료주로써 세력들의 허접한 시나리오로 몇 십% 단기 급등에 머물 시시한 종목이 아님을 분명히 밝힌다. 이변이 없는 한, 이 종목 역시! 이번 주를 기점으로 특급재료가 시장에 노출되면 바로 줄 상한가로 직행할 초대박주 이기에 올해 제대로 된 급등주를 한번도 잡아보지 못해 애만 태웠던 투자자라면 지금 당장 단 한 주라도 필사적으로 잡아두길 바란다.

상장 전부터 글로벌업체로부터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는 핫이슈의 회사로써, 최첨단 IT핵심분야에서 세계 독점 원천특허로 전세계 시장을 휘어잡고 있다. 최근 스마트 폰, 태블릿PC, 스마트TV 등 핵심 IT디지털기기에는 모조리 동사의 제품이 들어갈 수밖에 없는 초유의 상황에서 세계1위의 혁명적인 신기술로 애플, 삼성전자처럼 향후 수십 년간 IT업계 판도를 송두리째 뒤바꿔버릴 IT 돌풍주이다.

최첨단 IT핵심분야 세계1위를 석권한 기업이지만, 시가총액이 자산가치에도 턱없이 못 미치는 극단적인 저평가주로써 3주 전부터 핫머니성 거대세력까지 무차별 매집하여 이제 한방 터질 수밖에 없는 대박패턴의 매수급소이다.

실적도 가히 폭발적이다! 순이익 2000%↑ 폭증하며 엄청난 호황에 직면하였다. 상반기에 이미 작년 한해 매출을 뛰어넘는 매출 신기록을 갈아치우더니, 연말까지 글로벌 프로젝트와 연계된 시가총액을 상회하는 메가톤급 수주 건이 줄줄이 임박하였다. 더욱 놀라운 것은, 정부가 국운을 건 핵심 신 성장동력분야에 여러 건의 해외 초특급 프로젝트까지 비밀리에 진행 중에 있어 실로 너무나 놓치기 아까운 황금주이다.

여기에, 기업가치를 한 순간에 바꿀 거대 급등재료가 또 있다! 재료에 민감한 시장에서 조그만 M&A재료만 붉어져 나와도 단기 200% 이상 주가가 급등하는데, 세계1위 원천기술의 해외기업 인수전이 초읽기에 들어가 이러한 초대형 M&A이슈만으로도 브레이크 없는 급등랠리가 터질 초대박재료주이다.

정말 시간이 없다! 최근 매수만 하면 500% 이상 대박을 터뜨린 거대세력이 이런 기적 같은 재료를 간파하고 소리소문 없이 싹쓸이 매집하여 유통물량의 씨가 마르고 있는 상황이다. 이제 제대로 한방 터질 수밖에 없는 대박 패턴의 세력매집주로써 마지막으로 위에서 보안상 지면을 통해 밝히지 못한 초특급 재료들까지 터지면, 이번 주 이 한종목 하나만 잡아도 10년 고생도 단번에 복구하고도 남을 고수익의 짜릿함을 맛 볼 것이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335번 [하이클래스]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이카루스 (☎ 060-800-4300 ▶ 1번 ▶ 264) : 연말, 연초 2000%↑ 급등할 종목이 오늘 출몰한다!
◎ 광개토 (☎ 060-800-4300 ▶ 1번 ▶ 297) : 3,000P 시대에 수천%의 수익을 안겨줄 ‘유동성 스타주’ 출현!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이니시스/아미노로직스/일신석재/솔본/대우조선해양/예당/STX/후성/JCE/유비케어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 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