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아이유, 컴백 무대서 '미친가창력' 선보여 화제 '3단 고음 뭐길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아이유가 컴백 무대에서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0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한 아이유는 세 번째 미니앨범 '리얼(REAL)'의 타이틀 곡 '좋은 날'을 열창했다.

    이날 아이유는 곡의 클라이막스 부분에서 3단 고음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실력파 보컬리스트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또 어쿠스틱 기타 연주로 감미로운 음악을 선사하던 아이유는 깜찍 발랄함으로 무대를 꾸며 팔색조 매력을 뽐내 시청자들의 시선을 붙잡았다.

    아이유의 컴백 무대를 본 네티즌들은 "아이돌과 실력파 가수의 좋은 점만 모은 것 같다" "가요계 가창력 종결자 '아이유'" "이번 노래도 대박"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찬사를 보냈다.

    한편 지난 9일 3집 미니앨범을 발매한 아이유는 음원을 공개하자 마자 각종 음악사이트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며 가요계 돌풍을 예고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마블 3대장' 토르도 귀환…'어벤져스: 둠스데이' 예고편 속속 공개

      마블 스튜디오의 차기작 '어벤져스: 둠스데이'가 내년 12월 개봉을 확정하고 연이어 예고편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흥행 시동을 걸었다. 세계관의 확장을 예고하는 이번 작품은 공개와 동시에 글로벌 팬들의 이...

    2. 2

      '웹찢남' 조준영, '스프링 피버'로 라이징 굳히기

      배우 조준영이 2025년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2026년 활약을 기대케 했다.조준영은 헤븐리·티빙에서 공개된 '2반 이희수'에서 외모, 학업, 운동 실력, 성격 등 어느 것 하나 빠짐없이...

    3. 3

      임윤아, '글로벌 퀸' 이름값 증명…국가브랜드대상 수상

      가수 겸 배우 임윤아가 국보급 명성을 입증했다.임윤아는 지난 30일 서울 여의도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열린 '2025 제10회 국가브랜드대상' 시상식에 참석, 배우이자 아티스트로서 활발히 활동하며 대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