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스카이 ‘베가’, 정우성-차승원 화보 담은 어플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스카이(www.isky.co.kr, 대표이사 부회장 박병엽)가 최근 스타일리시한 스마트폰‘베가(Vega, 모델명 IM-A650S)’와 광고 모델 ‘정우성’,‘차승원’이 함께 어우러진 명품 화보 어플리케이션‘Vega Album’을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베가’ 어플에 담긴 이번 화보는 ‘베가’ TV 광고가 촬영된 이탈리아에서 동시에 이루어진 프로젝트로 고풍스런 건축물을 배경으로 광고 모델인 정우성과 차승원의 매력적인 모습을 담았다. 특히, 모든 화보에는 ‘남성의 수트’에서 모티브를 얻어 제작된 스마트폰 ‘베가’가 함께 등장해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없는‘베가’만의 스타일리시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이번 화보는 ‘정우성, 신의 질투를 부르다’와 ‘차승원, 신의 비극을 부르다’ 두 편으로 제작된 ‘베가’광고와 동일하게 두 사람이 각각 다른 주제로 차별화된 매력을 담았다.

    이번 ‘베가’ 어플은 정우성, 차승원의 명품 화보를 스마트폰 속에서 감상하는 것 이외에도 화보를 배경화면으로 저장하거나, 메일이나 MMS, 트위터를 통해 공유할 수도 있다.

    현재 ‘베가’ 어플은 스카이 스테이션(SKY station)에서 다운받아 사용 가능하다.

    한편, 스카이는 ‘베가’의 광고 모델인 정우성과 차승원이 주연으로 출연하는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아테나;전쟁의 여신’과의 제휴를 통해 드라마 주인공들이 자연스럽게 제품을 사용하는 모습을 노출시키는 등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스카이 국내마케팅실장 이용준 상무는 “스카이 ‘베가’는 ‘남성의 수트’에서 모티브를 얻어 제작 된 만큼 깔끔한 수트와 잘 어울리는 스타일리시한 스마트폰이다”라며 “이번에 광고 모델 정우성, 차승원과 이탈리아에서 촬영한 명품 화보를 통해 스카이만의 디자인 미학이 담긴 ‘베가’의 스타일이 스마트폰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보도자료]

    ADVERTISEMENT

    1. 1

      가수 강남과 영어 공부할까…'이 회사' 광고 모델로 나섰다

      뇌새김을 운영하는 AI 에듀테크 기업 위버스마인드가 가수 강남을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29일 밝혔다. 강남은 위버스마인드 대표 어학 브랜드 ‘뇌새김’과 ‘더위크’의 모델로 1년간 활동할 예정이다.강남이 참여한 이번 광고 캠페인은 외국어 공부에 관심은 있지만 여러 이유로 시작을 망설이는 사람들에게 ‘더위크 하루 한 장’이라는 메시지로 작은 실천으로 시작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한다. 학습 분량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외국어 학습의 진입 장벽을 낮추는 데 초점을 맞췄다.강남의 유쾌하고 친숙한 이미지가 외국어 학습에 대한 부담을 완화하는 데 효과적일 것으로 판단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회사 관계자는 "특히 한일 혼혈로 일본어에 능통한 강남의 배경은 영어를 넘어 제2외국어까지 영역을 확장하고 있는 ‘뇌새김’, ‘더위크’의 방향성과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말했다.이영주 위버스마인드의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강남은 친근함과 진정성을 동시에 갖춘 인물로, 외국어 학습을 어렵게 느끼는 학습자에게 공감과 동기부여를 줄 수 있는 최적의 모델"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이용자가 부담 없는 학습 경험을 시작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AI 에듀테크 기업 위버스마인드는 좌·우 뇌를 활용한 학습 브랜드 ‘뇌새김’을 통해 누적 205만 명의 학습자를 확보했으며, 전 세계 12개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최근에는 ‘더위크 스페인어’, ‘더위크 프랑스어’를 출시하며 학습 영역을 확장했고, 스마트 영어 학습지 ‘더위크’는 누적 7만 세트 판매를 기록하며 MZ세대를 중심으

    2. 2

      [속보] 이혜훈 "韓 경제는 회색코뿔소 상황…기획과 예산 연동시켜야"

      이혜훈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자가 29일 “한국경제는 인구위기, 양극화, 지방소멸 등의 위기를 모두 알고 있었고, 경고가 있었음에도 방관했던 회색코뿔소 상황”이라고 말했다.이 후보자는 이날 인사청문회 사무실에 출근하며 “이럴때야 말로 단기적 대응을 넘어서 더 멀리, 더 길게 내다볼 필요가 있다”며 “기획과 예산을 연동시키고 불필요한 지출은 없애며, 민생과 성장에 과감히 투자하겠다”고 덧붙였다.이재명 정부의 확장재정정책 지속 방침에 대해선 “다음에 말씀드리겠다”며 말을 아꼈다.  남정민 기자 peux@hankyung.com

    3. 3

      BYD코리아, 'BYD Auto 포항 전시장' 오픈

      비야디(BYD)코리아는 동해안권 전기차 고객의 증가하는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BYD Auto 포항 전시장을 공식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BYD Auto 포항 전시장은 경북 포항시 도심 중심부에 위치해 지역 고객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대폭 강화했으며, 포항·경주·영덕 등 동해안 생활권 고객이 BYD 전기차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지역 거점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연면적 487.5㎡(약 147.5평) 규모의 2층 구조로 조성된 BYD Auto 포항 전시장은 2층 면적이 1층의 약 80%로 설계되어 입체감을 강조한 공간 구성이 특징이다. 내부에는 BYD의 인기 모델인 아토 3(BYD ATTO 3), 씰(BYD SEAL), 씨라이언 7(BYD SEALION 7) 등 3종의 전기차 라인업이 전시되며, 고객체험 중심의 시승 프로그램이 상시 운영된다.BYD Auto 포항 전시장 운영을 담당하는 BYD코리아 공식 딜러사 지엔비 모빌리티는 이번 전시장 오픈을 기념하여 방문 고객에게 웰컴 기프트 제공, 시승프로그램 확대 운영 등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BYD코리아는 BYD Auto 포항 전시장 오픈으로 총 29개의 승용 전시장을 확보하게 됐다. 이는 국내 고객에게 BYD의 제품 및 브랜드 경험을 폭넓게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온 결과로 BYD 승용 브랜드 출범 후 불과 1년 만에 전국 단위 브랜드 접점 구축이 완성 단계에 이르렀음을 보여준다. 조인철 BYD코리아 승용부문 대표는 “출범 첫해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 덕분에 전국 주요 거점을 중심으로 네트워크를 안정적으로 확장해 올 수 있었다”며“BYD코리아는 다가오는 새해에도 네트워크 확대를 위해 노력하는 한편, 운영 품질과 서비스 역량 향상 등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인정받기 위한네트워크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