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희철, 동성애 루머에 해명 "정말 여자 좋아한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아이돌그룹 슈퍼주니어의 김희철이 동성애 루머에 대해 해명했다.

    8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를 통해 고정 MC직을 맡은 김희철은 연예계 루머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자신을 둘러싼 루머에 대해 해명했다.

    김희철의 발언에 김구라는 "미쓰라와 김희철이 사귄다는 이야기를 들었다며 "데프콘도 김희철을 좋아한다는 말을 정말 많이 들었다"고 루머에 대해 확인했다.

    이에 김희철은 "수염이나 마초적인 분들한테 내가 인기가 많다. 나는 아이돌임에도 불구하고 밝힌다. 나 정말 여자 좋아한다. 나중에 결혼할 때 봐라. 내가 누구랑 결혼하는지"라고 적극적으로 해명했다.

    하지만 김희철의 해명에도 김구라는 "나중에 꼭 위장결혼했다는 루머도 돌 것"이라고 말해 출연진을 폭소케 했다.

    신정환을 대신해 차기 MC로 발탁된 김희철은 음주운전, 폭력, 도박을 하지 않겠다는 3대 선서를 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90년대를 대표하는 청순가수 강수지와 하수빈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역시 '아바타'였나…

      영화 '아바타: 불과 재'가 개봉 17일 만에 500만 관객을 돌파하며 또 한 번 흥행 이정표를 세웠다. 2025년 연말 극장가를 뜨겁게 달군 데 이어, 2026년 새해 극장가의 문을 여는 대표 흥행작...

    2. 2

      고현정, 'SBS 연기대상' 불참 속…"후진 일도 많았다" 의미심장 글

      배우 고현정이 2026년 신년을 맞기에 앞서 2025년을 돌아보면서 의미심장한 표현을 해 주목받고 있다.고현정은 1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1995년 난 일본에 살았다"면서 "'롱 배케이션...

    3. 3

      올해 '엑방원' 다 본다…"워너원 리얼리티 상반기 공개"

      그룹 워너원이 올해 상반기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돌아온다.엠넷(Mnet) 관계자는 2일 "워너원 멤버들이 워너블과의 만남을 고민하던 중, 워너블(공식 팬덤명)이 가장 좋아했던 리얼리티 프로그램 제작에 뜻을 모았다"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