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SS501 김형준 '떡실신 사진' 화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류스타 SS501 김형준의 떡실신 사진이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온라인에 공개된 김형준의 사진은 “너무 피곤해 쓰러진 김현중”이란 제목으로 최근 뮤지컬 배우로 변신한 김형준의 자고 있는 사진이다.

    사진 속 김형준은 피곤한 듯 소파 큐션에 파뭍힌 채 곤히 잠들어 있다. 최근 김형준은 아이돌에서 뮤지컬 배우로 첫발을 내딛었으며, '카페인' OST ‘LOVE IS’의 녹음을 병행하며 바쁜 스케쥴을 보내고 있어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안쓰럽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형준은 첫 로맨틱 코미디 뮤지컬 '카페인'에서 1인 2역 주인공을 맡아 매력적인 연기를 펼치며 뮤지컬배우로서도 합격점을 받았다. 또한 슈스케 2의 히로인 김소정과 듀엣으로 부른 ‘LOVE IS’는 싱글 발매와 함께 올겨울 최고의 달달러브송으로 사랑받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이제훈, '완벽한 슈트핏 뽐내는 김도기'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이제훈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표예진, '환한 미소가 사랑스러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표예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장혁진, '기분 좋은 미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장혁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