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혜성, 새 싱글 '안녕 그리고 안녕' 공개…남규리 피처링 눈길!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신혜성이 새 디지털 싱글 ‘안녕 그리고 안녕’으로 컴백한다.
신혜성의 디지털 싱글 ‘안녕 그리고 안녕’은 지난 10월 말 소집해제를 한 에릭이 이번 앨범작업으로 첫 활동을 시작한 것으로 알려져 이미 큰 화제가 된 데 이어 이번엔 그룹 ‘씨야’ 출신으로 최근 연기자로도 성공적으로 입지를 굳힌 남규리 역시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다시 한번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신혜성의 디지털 싱글 ‘안녕 그리고 안녕’은 국내 최고의 작곡가 김건우와 최고의 작사가 강은경이 참여, 안녕으로 시작해 안녕으로 끝나는 사랑 이야기를 담은 슬픈 내용의 가사와 신혜성 특유의 감미롭고 애절한 보이스가 조화를 이루고 있는 미디움 템포의 발라드 곡이다.
또, 에릭이 랩 피처링과 랩 메이킹에 참여, 곡의 도입부와 중간중간 들려오는 남규리의 맑고 나지막한 목소리는 곡의 서정적인 느낌을 더해주고 있으며, 신혜성과, 에릭, 남규리까지 국내 최고 스타들의 만남으로 ‘안녕 그리고 안녕’은 올 겨울 최대의 화제 곡으로 떠오르고 있다.
신혜성은 “남규리씨가 바쁜 와중에도 이번 노래에 참여해줘서 정말 감사하게 생각한다. ‘안녕 그리고 안녕’ 많은 분들의 사랑 부탁 드리고, 열심히 준비해서 12월 콘서트 때 좋은 모습으로 인사 드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신혜성은 오는 12월 4일과 5일 서울 광장동에 위치한 악스코리아(AX-Korea)에서 단독콘서트 ‘Close To You’를 펼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