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젝키' 김재덕 "SES 멤버와 핑클 멤버 한명씩 짝사랑하며 갈등"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원조 아이돌 그룹 젝스키스 출신의 김재덕이 과거 아이돌 시절 짝사랑 상대를 공개했다.

    18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김재덕은 "당시 두 명의 여자가 있었다"며 "핑클 1명, SES 1명을 짝사랑했다"고 고백했다.

    이어 "사귀지도 않으면서 같은 소속사인 핑클과 다른 소속사인 SES를 두고 혼자 엄청나게 고민했다"라며 "같은 소속사였던 핑클은 친하게 지내고 대시하기 편해 좋은 점이 있었고, 다른 소속사였던 S.E.S는 신비감이 있어서 좋았다"고 말해 두 명의 멤버가 누군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김재덕과 함께 HOT의 토니안과 김지선, 정주리, 황현희 등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이제훈, '완벽한 슈트핏 뽐내는 김도기'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이제훈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표예진, '환한 미소가 사랑스러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표예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장혁진, '기분 좋은 미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장혁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