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수백억 주무른 20대 ‘큰손’ 개미들 원금회복위해 나섰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자신만의 독특한 투자비법으로 20대에 수백억의 자산을 굴리며 부귀영화를 누리던 ‘주식투자의 귀재’가 자신의 투자비책을 무료로 공개해 10만 명이 넘는 추종자가 생기며 주식시장에서 큰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개인 투자자들 사이에서 ‘한우물선생’이라는 필명으로 유명한 김병철씨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한우물선생’이라는 필명은 한번 추천한 종목은 본래의 가치에 도달할 때까지 강하게 언급하며 한우물만 파는 모습 때문에 김병철씨에게 도움을 받은 개인 투자자들이 존경과 감사의 뜻을 담아서 지어준 별명이다.

    개인 투자자들이 주식시장에서 실패하는 주된 이유가 적절한 매매 타이밍을 잡지 못하기 때문이라는 것을 알고 있는 김병철씨는 무료카페를 통해 ‘실시간 장중리딩’을 진행, 개인 투자자들의 성공투자를 위해 봉사하고 있다.

    장이 열리는 도중에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실시간 무료 리딩방’(http://cafe.naver.com/ustock )은 김병철씨가 직접 적절한 매수 가격대와 수익실현 타이밍을 잡아 주는 것으로 유명하다.

    실제로 ‘실시간 무료 리딩’을 통해 원금회복과 인생역전에 성공한 사람들의 이야기가 입소문을 타고 퍼지면서 10만 명이 넘는 개인 투자자들이 김병철씨의 리딩을 참고하기 위해 하루에도 몇 번씩 카페를 방문하는 인기를 보여주고 있었다.

    김병철씨는 “개인 투자자들의 성공을 위한 봉사이기 때문에 어느 한 종목도 섣불리 추천할 수 없다”며 “본인의 투자비책에 완벽하게 만족하는 종목만을 추천한다는 기준을 가지고 봉사에 임하고 있다”고 말했다. 실제로 장이 열리는 도중에는 점심시간도 잊고 장중리딩에 집중할 정도로 개인 투자자들에 대한 김병철씨의 열정을 확인할 수 있었다.

    마지막으로 김병철씨는 “개인 투자자들은 작은 욕심을 부리다 큰 실패를 본다”며 “성공투자의 기회는 누구에게나 있으며 그 기회를 잡기위해 평소에 철저히 준비를 한다면 인생역전에 성공할 수 있다”고 개인투자자들에게 진심어린 충고를 잊지 않았다.

    최근 시장에서 떠오르고 있는 하이닉스, 기아차, 글로웍스, STX조선해양, 보성파워텍, 두산인프라코어, 에스맥, 누리플랜, 크레듀, 현대차, 자티전자, 3S, 케이피케미칼, 대한전선, 삼성물산 등의 종목에 대해 김병철씨는 “섣부르게 투자에 뛰어들면 기관과 외국인의 먹잇감이 되기 쉽다”며 반드시 원칙에 따른 투자전략을 세울 것을 신신당부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주식정보카페 (http://cafe.naver.com/ustock )

    ADVERTISEMENT

    1. 1

      이지스자산운용 인수 우협, '1.1조 베팅' 힐하우스 선정

      국내 최대 부동산 자산운용사인 이지스자산운용의 인수 우선협상대상자로 외국계 사모펀드(PEF) 운용사가 선정됐다.8일 업계에 따르면 이지스자산운용 매각 주관사인 모건스탠리와 골드만삭스는 외국계 PEF 힐하우스인베스트먼...

    2. 2

      "주주 지옥문 열렸다"…'소년범' 조진웅 은퇴에 '날벼락' [종목+]

      CJ ENM 등 콘텐츠 관련주에 대한 투자심리가 급격히 얼어붙었다. 배우 조진웅이 이른바 '소년범 논란' 이후 은퇴를 선언하자 그가 출연하는 드라마 '시그널2'의 방영 여부가 불투명해진 ...

    3. 3

      서울이동통신·마이스맥스, IoT 시장 확대 '맞손'

      무선호출기 사업자인 서울이동통신은 마이스맥스와 사물인터넷(IoT) 시장 확대를 위한 게이트웨이 기지국과 무선 모듈 개발에 협력하기로 하는 협약서를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이전까지 IoT 서비스는 비면허대역의 주파수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