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등재료가 이번 주를 기점으로 정신 없이 쏟아져 나오면 상반기 29배 폭등한 ‘조선선재’의 시세도 초라하게 만들 폭등1순위 종목을 또 찾아냈다.

특히, 최근 M&A재료와 세력매집으로 3주 만에 500% 폭등한 비티씨정보를 아쉽게 놓치고 저조한 수익률로 애를 태우고 있는 투자자라면, 후속타로써 필자가 긴급히 제시하는 이번 회심의 승부주만큼은 부디 필자를 믿고 올해 마지막 기회라 생각하고 지금 당장 100만원만 있어도 필사적으로 물량을 확보해야 할 것이다.

동사는 최첨단 IT제품과 미래 자동차분야에 없어서는 안될 세계 시장에서 단 하나뿐인 혁명적인 제품으로 글로벌 100여 개 회사에 싹쓸이 공급하며, 전세계 시장을 독식중인 세계1위 신화적인 블루오션기업이다.

놀라운 것은, 적자에 허덕이는 기업도 수두룩한 상황에 이미 1분기에 전년도 전체 영업이익 초과하는 괴력을 발휘, 영업이익만 4000% 가까이 폭증하며, 본격적인 어닝시즌을 맞이해서 영업이익이 1000%만 폭등해도 단기 급등하는데, 상반기 EPS만 적용하여도 현주가 수준에서 단기 급등시세는 우습게 터질 것으로 판단된다.

더욱 소름끼치는 것은, 전세계 반도체 핵심공정에서 절대 없어서는 안될 불량을 100% 잡아낼 수 있는 3차원 기술기반의 세계최초 차세대 IT핵심제품 출시가 12월 임박하여 전세계 글로벌기업들조차 경악하고 있는 상황에서 이 재료만으로 주가가 얼마나 뛸지는 여러분의 상상에 맡기겠다.

특히, 시장을 발칵 뒤집어 놓을 신제품 개발호재뿐만 아니라 현재 세계 굴지의 메이저회사와 여러 건의 공동 개발도 진행 중 이여서 초호화재료가 연타석으로 터지면 상상초월의 급등시세를 휘몰아 칠 수밖에 없다.

우월한 정보력을 바탕으로 최근 시장 급등수익을 휩쓴 핫머니의 거대세력까지 집중적으로 몰리고 있어 한방 크게 터질 수밖에 없는 폭등 초읽기로 매수가 시급한 종목으로써 이제 곧 매집 종료로 급등의 시그널과 함께 세력들이 날리는 대로 날아갈 수밖에 없는 긴박한 상황이다.

첫째, 전세계 시장 1위! 황금알을 낳는 수익구조의 회사!

3DTV, 태블릿PC 등 최첨단 가전제품과 미래 자동차분야에 없어서는 안될 세계유일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향후 출시되는 첨단IT기기에는 모조리 동사의 세계1위 기술이 들어갈 수밖에 없는 상황으로 삼성 등이 탐내는 황금알을 낳는 수익구조의 회사이다.

둘째, 1분기에 이미 전년도 전체 영업이익 갈아치운 괴력의 회사!

전세계 메이저 업체들에게 제품을 싹쓸이 공급하며, 1분기 영업이익이 전년도 한해 영업이익을 갈아치우며 엄청난 호황이 왔다. 영업이익 1000%만 증가해도 주가가 단기 급등하는데, 영업이익 4000%가까이 폭증이라면, 어닝 시즌을 맞아 주가에 반영되는 순간 폭증하는 실적만으로도 수백% 급등할 수밖에 없는 실적폭발주이다.

셋째, 12월 삼성도 못 만드는 세계1위 혁명적인 제품 출시!

베일에 싸인 초특급재료 또 있다! 지면상 자세히 밝힐 수는 없지만, 야심 차게 준비한 3차원 기술기반의 세계최초 차세대 IT핵심제품 출시, 글로벌기업과 여러 건의 초특급프로젝트 등 베일에 쌓인 특급재료가 하나, 둘씩 시장전면에 터져나오면 감당 못할 빅랠리가 시작될 것이다.

넷째, 거대세력 무차별 매집! ‘아차’하는 순간 초대박주 또 놓친다!

정말 시간이 없다! 엄청난 기업가치와 초특급 재료를 간파한 핫머니가 하루가 다르게 무섭게 유입되어 거대세력의 대대적인 매집이 포착되어 이제 한방이 제대로 터질 수밖에 없는 변곡점에 놓여있다. 이 종목 또한 망설이는 순간 줄상한가로 조선선재 29배↑이상 날아가 단 한번의 매수기회도 주지 않을까 하는 조바심이 절로 난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335번 [하이클래스]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주식명인 (☎ 060-800-4300 ▶ 1번 ▶ 521) : 5000%↑산성피앤씨를 넘어 단번에 비상할 백억원대 극비 세력주
◎ 주식독법 (☎ 060-800-4300 ▶ 1번 ▶ 842) : 적정가 1만원까지 수직폭발할 1천원대 세계최고 IT기술!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에스맥/혜인/대우조선해양/스템싸이언스/현대정보기술/삼화네트웍스/셀트리온/코미코/백산/3S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 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