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투자자들의 100억 인생역전을 위해 10년간 자신의 투자비책을 아낌없이 공개한 ‘주식의 달인’의 훈훈한 이야기가 전해지면서 세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SBS스페셜 쩐의전쟁에서 재야고수로 알려진 장진영씨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개인 투자자들의 원금 회복을 위해 무료카페를 통해 유망한 종목들을 제시한 것이 완벽한 적중률로 엄청난 수익을 보여주면서 개미들 사이에서 장진영씨가 ‘주식의 달인’으로 빠르게 입소문이 퍼져나갔다. 불과 3년 동안 37만 명이 넘는 개인 투자자들이 장진영씨의 투자비책에 도움을 받은 것을 보면 그 인기를 짐작할 수 있었다.

지금까지 카페에서 장진영씨가 추천해 급상승한 종목들을 보면 그의 노하우가 고스란히 숨어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바로 수익성이 바탕이 되는 바닥권 저평가 재료주를 주목하라는 것이다.

하지만 장진영씨는 많은 개인 투자자들이 눈앞의 수익에 욕심을 부리기 때문에 자신의 충고를 듣지 않을 것이라고 했다. 하지만 자신의 경험에 따르면 결국에는 원칙을 따르는 사람이 성공하기 마련이라며 자신의 투자비책에 대한 확고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실제로 같은 종목을 카페에 추천했음에도 불구하고 몇 배의 수익을 기록하면서 인생역전에 성공한 사람이 있는 반면에 종목이 상승하는 것을 보고 뒤늦게 추격매수에 나서다가 큰 손실을 입게 되는 개인 투자자들도 많이 보았다고 장진영씨는 말해주었다.

때문에 카페에 ‘실시간 무료 리딩방’ (http://cafe.daum.net/highest )을 통해 장진영씨는 장이 열리는 중에도 매수 시점과 수익실현 타이밍을 실시간으로 개인 투자자들에게 알려주고 있었다.

‘실시간 무료 리딩방’이 완벽한 적중률과 최고 1000%에 달하는 수익률을 기록하면서 37만 추종자들이 하루에도 몇 번씩 장진영씨의 리딩을 받기 위해 카페를 방문하고 있다.
또한 매일 아침에는 장진영씨의 리딩을 기다리느라 장이 열리기 한 시간 전부터 카페에 사람이 몰릴 정도로 장진영씨의 리딩이 큰 효과를 발휘하고 있음을 알 수 있었다.

최근 시장에서 부각되는 기아차, 셀트리온, 대한전선, 삼성SDI, 글로웍스, 에스에프에이, STX팬오션, 현대차, 현대건설, 현대차, KT, 엔씨소프트, 이라이콤, 누리플랜, 평산 등의 업체들에 대해 장진영씨는 “지금처럼 주목받고 있는 시점에 무턱대고 들어가는 것은 매우 위험하다”면서 투자를 결정하기 전에 카페에 들러 자신의 분석자료를 반드시 열람하고 투자전략을 세울 것을 신신당부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증권정보채널 (http://cafe.daum.net/highes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