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류화영 합류' 티아라, 7인조로 12월 컴백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걸그룹 티아라가 7인조로 컴백한다.

    15일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는 "티아라는 내달 3일 KBS '뮤직뱅크'를 통해 가요계 복귀힌다"고 밝혔다. 지난 4월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곡 '너 때문에 미쳐' 이후 8개월 만이다.

    특히 여고생 류화영이 팀에 새롭게 합류, 6인조가 아닌 7인조 체제로 무대에 오르게 된다. 류화영은 같은 소속사인 그룹 남녀공학 멤버 류효영의 쌍둥이 동생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앨범 막바지 작업을 하고 있다"며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전현무-이수지-차태현, '믿고 보는 오늘의 MC' (2025 SBS 연예대상)

      방송인 전현무, 이수지, 차태현이 30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

    2. 2

      [포토+] 유재석-유연석, '틈만 나면,'의 멋진 두 남자 (2025 SBS 연예대상)

      SBS 예능 '틈만 나면,' 팀 유재석, 유연석이 30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3. 3

      [포토+] 올해도 열심히 달린 '런닝맨' (2025 SBS 연예대상)

      SBS 예능 '런닝맨' 팀 유재석, 지석진, 송지효, 지예은, 하하, 양세찬, 김종국이 30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