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문희준, '라디오스타' 객원MC 투입…고정 가능성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문희준이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객원 MC로 투입된다.

    문희준은 원정도박 파문으로 퇴출된 신정환을 대신해 오는 10일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진행되는 '라디오스타'의 녹화에 참여한다.

    신정환의 잠적 후 '라디오스타'는 토니안, 김희철 등 객원 MC 체제를 유지했다. 김희철은 지난 방송에서 고정MC 자리를 염두하는 듯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라디오스타 제작진 측은 "고정 MC를 발탁하는 것을 두고 고민하고 있다. 아직 결정된 것은 없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이제훈, '완벽한 슈트핏 뽐내는 김도기'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이제훈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표예진, '환한 미소가 사랑스러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표예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장혁진, '기분 좋은 미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장혁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