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나경은 아나운서 "아나운서라 시집 잘갔다구요?" 관심에 부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나경은 아나운서가 첫 토크쇼 MC를 맡은 '미인도'에서 결혼에 대해 조심스럽게 입을 열었다.

    입사 때부터 유명해지고 싶음 욕심도 없었고 직장생활을 하며 나름 평범하게 살고 싶었다는 나 아나운서는 유재석의 연인으로 갑작스런 유명세를 타자 부담스러웠다고 밝혔다.

    자신이 뉴스 앵커였다면 오히려 더 당당했을 텐데 그에 비해 자신은 좀 모자란 게 아닌가 하는 생각마저 들었다고 털어놓았다.

    이어 나경은 아나운서는‘누구의 부인, 누구의 여자 친구가 아닌 멋진 MC 나경은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며 앞으로 '미인도'에서의 활약을 기대하게 했다.

    나경은 외 김지은, 방현주 아나운서, 이영자, 임형준이 함께하는 토크쇼 '미인도'는 12일 밤 11시 40분 첫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김장훈, 축가하고 영상 올렸다가 '날벼락'…미르가 밝힌 전말

      그룹 '엠블랙' 출신 미르(방철용)가 가수 김장훈이 자신의 결혼식 현장 영상을 소셜미디어에 게시한 뒤 불거진 논란과 관련해 직접 입장을 밝혔다. 미르는 "비공개 결혼식이 아니었다"며 도리어 뭇매를 맞은...

    2. 2

      [포토+] 아홉, '팬들 마음 흔드는 멋진 소년들' (2025 SBS 가요대전)

      그룹 아홉이 25일 오후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2025 SBS 가요대전'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캣츠아이 윤채, '도도한 눈빛에 시선강탈' (2025 SBS 가요대전)

      그룹 캣츠아이 윤채가 25일 오후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2025 SBS 가요대전'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