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조여정, '여배우의 집사'서 일일 요가선생님 변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조여정이 일일 요가선생님으로 변신했다.

    조여정은 최근 MBC '여배우의 집사' 녹화에 참여, 무서운 요가 선생님으로 분해 집사 하석진에게 주인 노릇을 톡톡히 했다.

    요가학원에서 요가자세를 취하던 조여정은 하석진에게도 요가를 권했다. 당황한 하석진은 집사의 규칙을 지키기 위해 난생 처음 요가복을 입고 힘든 요가자세를 함께 배우며 조여정을 보필했다.

    말없이 요가를 하던 하석진은 다리찢기 등 점점 난이도가 높아지자 비명을 지르는 등 집사의 체면을 구기고 말았다.

    특히 이날 요가복으로 갈아입은 조여정의 자태에 현장에 있던 모든 사람들이 눈을 떼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조여정과 하석진의 새로운 모습이 담길 MBC '여우의 집사'는 오는 4일 밤 11시 5분에 첫방송 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마블 3대장' 토르도 귀환…'어벤져스: 둠스데이' 예고편 속속 공개

      마블 스튜디오의 차기작 '어벤져스: 둠스데이'가 내년 12월 개봉을 확정하고 연이어 예고편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흥행 시동을 걸었다. 세계관의 확장을 예고하는 이번 작품은 공개와 동시에 글로벌 팬들의 이...

    2. 2

      '웹찢남' 조준영, '스프링 피버'로 라이징 굳히기

      배우 조준영이 2025년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2026년 활약을 기대케 했다.조준영은 헤븐리·티빙에서 공개된 '2반 이희수'에서 외모, 학업, 운동 실력, 성격 등 어느 것 하나 빠짐없이...

    3. 3

      임윤아, '글로벌 퀸' 이름값 증명…국가브랜드대상 수상

      가수 겸 배우 임윤아가 국보급 명성을 입증했다.임윤아는 지난 30일 서울 여의도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열린 '2025 제10회 국가브랜드대상' 시상식에 참석, 배우이자 아티스트로서 활발히 활동하며 대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