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성균관 스캔들' 열혈 팬들, '월간 유생' 발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종영을 2회 앞두고 있는 KBS2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의 팬들이 이번에는 '월간 유생'을 발간(?) 했다.

    '월간 유생'은 '청소년' 이라는 아이디의 네티즌이 디시인사이드(www.dcinside.com) '성균관 스캔들' 갤러리에 올린 잡지 표지 형태의 이미지다.

    구용하(송중기)가 표지 모델인 창간호를 비롯해 11호까지 공개돼 팬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주고 있다.

    '문재신(유아인)의 자아성찰…살아있길 잘했다' '김윤식(박민영)의 진실 혹은 거짓' '이선준(박유천)의 심경고백…여자보다 벗이 좋은 때' 등의 재치 있는 카피로 눈길을 끌고 있으며 '구용하가 추천하는 춘화첩' '문재신의 대사례 손깍지' 등 특별부록도 제시해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결말을 향해 달리고 있는 '성균관 스캔들' 19회는 오는 11월1일 밤 9시 55분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놀면 뭐하니?' 3억원 기부…7년 연속 취약계층 지원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가 2025년에도 음원과 MD 등 부가사업 수익금을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기부금으로 전달하며 7년 연속 나눔을 이어간다.26일 MBC에 따르면 '놀면 뭐하니?...

    2. 2

      김장훈, 축가하고 영상 올렸다가 '날벼락'…미르가 밝힌 전말

      그룹 '엠블랙' 출신 미르(방철용)가 가수 김장훈이 자신의 결혼식 현장 영상을 소셜미디어에 게시한 뒤 불거진 논란과 관련해 직접 입장을 밝혔다. 미르는 "비공개 결혼식이 아니었다"며 도리어 뭇매를 맞은...

    3. 3

      [포토+] 아홉, '팬들 마음 흔드는 멋진 소년들' (2025 SBS 가요대전)

      그룹 아홉이 25일 오후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2025 SBS 가요대전'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