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무한도전', 멤버들의 은밀한 속마음은?…'일곱 개의 시선' 특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텔레파시' 특집을 선보이며 돈돈한 우정을 그린 MBC '무한도전'이 이번에는 같은 상황에서 서로의 다른 생각을 알아볼 수 있는 '동상이몽' 특집 '일곱 개의 시선'을 준비했다.

    '일곱 개의 시선'은 무한도전의 일곱 멤버들이 각자 시선에 맞춘 카메라를 모자에 달고 평소와 마찬가지로 녹화를 진행했다.

    같은 공간에 있지만 다른 곳을 쳐다보는 서로의 미묘한 시선 차이를 통해 평소에는 알 수 없었던 각자의 속마음을 공개한 것.

    '리얼 버라이어티'의 시초답게 즉흥적으로 삼행시를 지어보게 하는 과정에서 겉으로는 웃고 있지만 속으로는 '갑자기 이런 걸 왜 해', '나 말고 저쪽부터...', '재석이형이랑 눈 안 마주쳐야지' 등의 속마음을 내비쳐 큰 웃음을 주기도 했다.

    또한, 장소를 이동해 본격적으로 진행된 '가을맞이 워크숍'에서는 각자가 생각하는 2011년 장기프로젝트 아이템을 주제로, 그동안 묵혀왔던 아이디어를 대방출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돌아가며 서로의 아이디어를 평가하는 과정에서 2010년 최고 유행어 "제 점수는요?"를 차용해 칼날 같은 심사평을 쏟아냈다는 후문이다.

    내 바로 옆의 멤버들도 모르는 은밀하고 발칙한 속마음, '무한도전-일곱 개의 시선' 특집은 오는 30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한경닷컴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한지민·안보현, 따뜻한 마음…크리스마스 앞두고 1억씩 기부

      배우 한지민과 안보현이 연말을 앞두고 잇따라 의미 있는 기부 소식을 전하며 따뜻한 울림을 전하고 있다. 각자의 자리에서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 온 두 사람의 행보는 선한 영향력의 모범으로 주목받고 있다.24일 소속사에...

    2. 2

      추영우 "연출가의 더 나은 소품이 되려고 합니다" [김예랑의 씬터뷰]

      담담한 말투였다. 스크린 데뷔작 개봉을 앞둔 소감도, 작품에 대한 이야기도 조심스러웠다. 하지만 이야기가 이어질수록 얼굴에는 기대감과 설렘이 불쑥불쑥 드러났다. "큰 화면에 제 얼굴이 나오는 게 로망이었거든요." 배...

    3. 3

      K-콘텐츠 전성시대, '흑백요리사2'·'대홍수' 나란히 글로벌 1위 석권

      글로벌 동영상 스트리밍 플랫폼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대홍수'와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2'(이하 '흑백요리사2')가 각각 글로벌 TOP 10 영화(비영어) 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