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자돈 삼천만원, 최고의 투자처 동대문 연일 화재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많은 직장인들에게 평생직장이라는 개념이 없어지고 주식과 경제가 불안한 이시기에 종잣돈 3,000~4,000만원으로 안전하면서 수익성 좋은 곳을 찾기 위해서 많은 고심을 하는 이들에게 눈여겨 볼만한 수익형 부동산이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그곳은 바로 13년만에 분양하고 있는 동대문 밀리오레이다.
서울시가 진행하는 1조원 규모의 개발, 청계천 복원 등으로 동대문 주변상가 시세가 폭등을 했으며 지금 동대문 운동장을 철거 역사공원, 동대문 디자인플라자&파크 2011년 오픈을 앞두고 있는 이 시점, 동대문시장은 또 다시 술렁이고 있다.
동대문상권은 청계천과 동대문운동장역, 동대문역을 중심으로 발달한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상권 중 한 곳이다. 흥인, 덕운 시장으로 대표되는 이 지역은 남대문 상권과 함께 해외의 보따리상, 관광객에게도 각광받고 있으며, 아시아의 손꼽히는 대표적인 의류상권으로 자리매김 했다.
동대문은 쇼핑과 관광, 문화를 맘껏 체험할 수 있는 곳으로 하루 60만명의 유동인구와 연간 100여만명의 해외 쇼핑 관광객이 찾아올 만큼 패션산업의 중심이다. 가히 아시아 최고의 상권이라고 불릴 만 하다.
특히 동대문의 대표 중심 상권인 밀리오레는 대한민국 패션을 이끌어가는 명가로서 이번에 불황에도 유독 강한 유아 아동문화 아이템인 “키즈(KIDS)카페”를 통해 이른바 키즈산업을 도입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잠실 롯데월드 키자니아에 버금가는 어린이 종합 체험관 키즈몰이 서울 중심 밀리오레에 전격 오픈예정이다. 밀리오레 안에 입성하는 키즈카페는 현재 라스카라는 국내 굴지의 애니메이션 업체와 MOU를 체결하여 현재 인테리어 공사 준비중이다.
동대문의 대표주자인 밀리오레 측에서는, “최근 동대문 상권은 인터넷 쇼핑몰의 등장과 경기불황으로 임대료가 하락하고 공실률이 증가하는 등 상권이 하락세를 보였다”며 "하지만 밀리오레 키즈카페 입성 및 여러 가지 개발 상품에 주력하여 아시아 대표 상권이라는 타이틀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상권으로 도약할 준비를 하고 있어 상권활성화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 이라고 말했다.
밀리오레의 연간 키즈산업 매출액이 급상승으로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외국인 관광객수 증가는 물론 경제적 파급효과를 가져올 것이란 평가를 받고 있다. 미래에 떠오르는 블루오션과 대한민국 최고 중심 상권, 서울시의 동대문 활성화 정책 등 3박자가 고루 갖춰진 동대문 밀리오레에서는, 현재 이곳을 개별 등기 분양하고 있다.
또한 계약과 동시에 라스카와 임대계약 체결이 완료되면서 연수익률 9%, 확정지급과 더불어 향후 기대되는 프리미엄까지 기대해 볼 수 있기 때문에 창업 시장에서도 커다란 돌풍을 몰고 올 것으로 예상된다.
동대문 밀리오레 개별등기 분양은 안정적으로 투자할 수 있는 최고의 투자처임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또한, 선착순 분양이므로 신청금 100만원을 입금하고 방문하면 점포를 선지정 후계약할 수 있다.
※ 신청계좌 : 기업은행 031-070686-01-016
※ 예금주 : 동대문 밀리오레
※ 분양문의 : 1577-3191
※ 신청금 : 100만원(미계약시 전액환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