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태곤 "원빈과 동갑…고3때도 성숙" 노안 인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이태곤이 자신의 외모에 대해서 다소 나이가 들어보인다며 '노안'을 인정했다.

    이태곤은 지난 20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무릎팍도사'에서 "사람들이 내가 결혼한 줄 안다"며 고민을 털어놨다.

    이어 이태곤은 "출연한 드라마마다 결혼을 해서 그런거 같다"며 "돌싱(돌아온 싱글)에 초등학생 아이가 있다는 소문까지 있다"고 밝혔다.

    노안에 대해 고민했다던 이태곤은 MC들의 질문공세에 "내 외모가 들어 보이긴 한다"며 스스로 노안임을 인정했다. 또 이날 이태곤은 고등학교 사진을 공개, 지금과 똑같다고 털어놔 눈길을 모았다.

    이날 유세윤은 이태곤의 프로필에 대해서 "1977년생, 올해 나이 서른넷, 의외로 34"며 "동갑내기 원빈과는 다른 아저씨 포스"라고 말했다.

    이를 듣고 있던 이태곤은 "원빈씨 굉장히 동안이시네"라며 능청스럽게 받아 넘겼다.

    이태곤은 고등학교 3학년때 웨딩잡지의 모델로 활동한 적이 있다며 당시에도 성숙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엑소 찬열, 겨울연가 OST 부른다…한류 20주년 프로젝트 참여

      그룹 엑소 찬열이 한류시작 20주년 기념 프로젝트에 가창 아티스트로 참여했다. 엑소 찬열은 한류의 시작을 알린 KBS 드라마 겨울연가의 메인 타이틀곡인 '처음부터 지금까지'라는 곡으로 이번 프로젝트에 ...

    2. 2

      유수연, '은애하는 도적님아' 합류…사극으로 보여줄 새 얼굴

      배우 유수연이 KBS 2TV 새 토일 미니시리즈 '은애하는 도적님아'에 합류한다.'은애하는 도적님아'는 어쩌다 천하제일 도적이 된 여인과 그녀를 쫓던 대군, 두 남녀의 영혼이 바뀌면서 서...

    3. 3

      류시원, 19세 연하 아내 첫 공개…"저 미모에 수학 선생님"

      배우 류시원이 19세 연하 아내의 얼굴을 처음으로 공개했다.지난 22일 방송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류시원 부부가 개그맨 윤정수, 방송인 겸 필라테스 강사 원진서의 결혼식에 하객으로 참석하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