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한발 빠른 선취매 하기로 유명한 증시 분석가 ‘조금규소장’은 투자 전략을 통해 남은 10월 가장 먼저 치고 날아갈 종목을 찾았다며, 투자 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이 밝혔다.

10월 후반 그 동안 상승에 따른 숨고르기 장세가 진행되고 있는 지금 시장과 무관하게 한방 제대로 터질 초대형 폭등주를 또 감지했다!

오늘 바로 매수함과 동시에 스타트 하여 빠르게 상한가 진입 후 엄청난 추세 폭발이 이어질 급등테마주로써 전문가 생활 10년 만에 이런 종목을 발굴한 지금 이순간 심장이 벼락맞은 것처럼 요동친다.

일회성 테마주나 그냥 시세에 묻어가는 종목이 아닌, 여러분의 주식계좌를 온통 빨갛게 물들여, 10년 고생의 주식인생도 송두리째 바꿔버릴 로또 같은 종목이다.

필자가 목이 터져라 강조하지만, 이 종목 또한 오늘을 기점으로 특급재료까지 시장에 노출되면 지수와 무관하게 시장의 모든 관심을 집중시킬 극비 대박재료주 이기에 제대로 된 한방이 필요한 투자자라면, 바로 지금 단 한 주라도 필사적으로 잡아두길 바란다.

[대박주 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742번 [조금규소장]

동사는 세계일류 기업으로써의 매출이 사상최고를 기록하였고 정부정책과 대기업의 천문학적인 투자가 집중되고 있어 지금까지 시세를 분출 했던 그 어떤 테마 보다 성장성, 시장성이 뛰어난 주식시장 초유의 테마 핵심주라고 할 수 있다.

이미 개발한 핵심 기술이 미국과 중국등에서 폭발적인 수요증가로 이어지면서 엄청난 성장을 보이고 있어 현 시점에서 200~300% 시세폭발이 나와도 전혀 거품논란에서 제외될 폭등 임박주라 단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여러 가지 대박 재료가 숨겨져 있지만, 종목보안상 자세히 서술할 수 없고, 필자가 모든 역량을 동원해서 발굴한 종목인 만큼 후회 없는 선택이 될 것이라는 점만 강조할 수 밖에 없어 안타깝지만, 조만간 공개될 엄청난 극비재료가 준비되어 있는 동 종목에 대해 적극적인 물량확보가 시급하다는 점을 마지막으로 강조하겠다.

첫째, 세계적인 기업들의 집중 투자 핵심 수혜 + 폭발적 업황 성장 세계를 뒤흔든다!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성장업종의 핵심 수혜주 원천기술 확보와 안정적인 매출처 확보 글로벌 기업들의 대규모 사업확장의 가장 큰 수혜주, 핵심 기술 개발로 고유브랜드를 상용화 세계가 인정하는 기술력으로 지속적인 실적 폭증이 예상된다.

둘째, 특급재료!! 신제품개발로 시세 폭발한다!

동 부문의 독점적 기업으로 핵심기술과 시스템 설치의 일괄라인을 확보하고 풀 가동하고 있어 시장성장의 가장 큰 수혜주로 재차 하반기 실적장세에 대한 기대감 부각과 함께 폭발적인 매수세가 유입될 것으로 보이며, 신제품 개발에 따른 성장성 부각과 내재가치 대비 크게 저평가된 벨루에이션 감안하면 지수와 무관하게 재료로 장기 급등파동이 나올 초 대박 종목이다.

셋째, 본격시세분출 초입 세력개입 종목 적극 물량확보!! 한시가 급하다!

사상최고의 실적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저가 메리트가 있는 저평가 소외주로 누군가 장기간 매집 흔적 발견 거래 감소 후 재차 증가하면서 조금씩 저점을 높이고 있어 본격시세분출 완벽한 매집 마무리 구간 탄력적인 시세폭발 신호 후 꾸준한 상승세가 이어질 종목으로 초반 물량 확보에 실패할 경우 추격매수가 부담스러운 탄력을 보여줄 것이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742번 [조금규소장]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아모스 (☎ 060-800-4300 ▶ 1번 ▶ 590) : 종자돈 1억으로 10억 만들려면, 이 종목 총공세 펼쳐라!
◎ 호실적 (☎ 060-800-4300 ▶ 1번 ▶ 269) : 세계 최초 기술로 1000% 급등랠리 임박한 흑진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이수페타시스/조아제약/대아티아이/넥센타이어/중외홀딩스/삼양옵틱스/에스에너지/삼화콘덴서/덕산하이메탈/동부CNI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