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투자의맥’은 투자 전략을 통해 다음 의견을 제시했다.

기억하는 지 모르겠다. 필자는 지난달 초, 국제곡물가 상승재료로 한달 만에 300% 상승한 조비와 200% 급등한 효성오앤비를 시세의 첫자리에서 추천한 바 있다. 사실 필자도 놀랬다. 단기 50%~100% 목표잡고 추천주 제시를 하긴 했지만, 300%까지 올라줄 지는 몰랐다.

현재 러시아를 비롯한 동유럽 국가들과 중국, 일본, 미국은 물론 중동지역 곡물대란 등 자국의 곡물은 물론 세계적으로 매점매집에 열을 올리고 있어 앞으로 국제 곡물가 상승 여파로 인해 앞으로 3차~5차 급파동까지 기대되고 있지만, 사실 시세의 끝자락까지 리딩하지 못했다라는 아쉬움과 자책감에 회원들에게 미안한 마음까지 든다.

또한, 제 4이동통신의 최대주주로 알려졌던 삼영홀딩스의 탈락에 이어 실질 최대주주이자 황우석박사의 우회상장 경로로 강력 추측해 본 ‘디브이에스’를 700원 대에 추천한 바 있는데, 이 종목은 삼영홀딩스의 절반인 500%의 대박도 가능할 것이라 여겼지만, 한달 만에 200%를 조금 넘는 시세를 주고 말았다. 아쉬울 수 밖에 없었던 종목이다.

그래서 필자는 금일 추천주만큼은 시세의 첫자락에서 끝자락까지 끝까지 물고 늘어져 온통 수익으로 안겨주겠다는 필사의 각오를 다지며, 두 눈이 붉게 충혈되면서까지 1800여개의 종목 하나하나를 모두 분석한 결과 10월 한달은 물론 올해 말까지 코스닥 시장에서 일대 파란을 일으키며 조정 한번 없이 그야말로 폭등의 진면목을 보여줄 초대박 종목을 발견하고야 말았다.

물론, 단순히 시세 20~30% 정도에 만족할 단기테마성 종목 내지는 개별주는 흥미 없다. 적어도 우리의 기억 속에 최소 40배 가까이 폭등한 종목들, 이른바 시대적 정책이슈가 가미된 메가트렌드 종목이었던, 현대미포조선(50배↑), 산성피앤씨(50배↑), 대한해운 (30배↑), 현대중공업(30배↑), 이화공영(40배↑)와 같은 종목들을 상상하면 되겠다.

분명히 말하지만, 필자가 이토록 확신에 차서 열변을 토할 때는 정말 폭등할 수 있는 종목을 발굴했기 때문이다. 또한, 무슨 일이 있어도 고객들과의 약속은 지킨다!

기억하는 지 모르겠으나, 불과 한달 만에 조비와 효성오앤비의 중대박 수익에 아쉬워하는 투자자를 위해 꼭 국제곡물가격 급등 관련주로 그 아쉬움을 달래겠다는 약속을 했고, 오히려 제분업체에게는 악재로 해석될 소지가 있는 영남제분을 역으로 추천해 시초가 무조건 강력매수를 부르짖어 2주 만에 220%↑ 의 수익을 안겨주었다.

단도직입적으로 금일 추천주는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제4이동통신과 국제곡물가 그리고 최근 희토류 테마나 슈퍼박테리아와는 비교조차 안되는 강력한 재료와 정책이슈, 그리고 세력매집까지 완벽한 대박주로서의 급등시나리오가 갖춰진 종목으로 종목 확인 후에 절대 주위에 발설하지 말고, 조용히 발 빠른 매집에 총력을 기울이길 바란다.

특히 MB정권의 집권 말 회심의 정부정책 육성방안으로 아직 시장에 드러나지 않은 신정책 수혜주로 작년말 역사상 유례없는 원전 수주에 이어 하반기 대대적인 미국발 수억만불 수주가 유력한 가운데, 1200조원에 이르는 해외프로젝트 수주가 발판이 되어 40배 폭등한 이화공영처럼 또 한번의 메가트렌드 종목 탄생이 임박했다.

무엇보다 극비에 가까운 재료 하나는, 지분 100%에 육박하는 계열사의 나스닥 상장이 초읽기에 들어가고 있는데, 이 사실만으로도 주가폭등이 얼마나 이뤄질지는 상상에 맡기도록 하겠다.

뿐만 아니라, 동사는 급등종목의 대다수의 특징이라 할 수 있는 천원대에서 수만원대로의 신분상승을 보여줄 종목으로 천원대 종목으로는 믿을 수 없는 전세계 수백조 시장제패가 유력한 원천기술 보유종목이다. 여기서 그치지 않고 완벽하게 대량생산까지 모든 만반의 채비가 갖춰져 있어 기업의 본질가치만으로도 현주가 대비 10배 이상은 터져줄 강력한 종목이다.

정말 너무나 다급하다. 시간이 흐를수록 유통물량이 말라 잡을 수 있는 물량이 있을 지 모르겠지만, 분명한 것은 물량 모으는 만큼 당신의 성공투자와 정비례하는 것으로, 잡기만 하면 무조건 대박이다. 만일 현금보유가 넉넉치 못하다면 손해 본 종목 모두 팔아서라도 옮겨 타야 할 종목임을 분명히 한다.

너무나 기대되고 설레여 아무일도 손에 잡히지 않고 연일 차트만 보게 되는데, 지금 이순간에도 물량이 말라가는 것이 두 눈에 훤히 보여, 조만간 물량없는 급등세를 보여줬던 조선선대, 리홈 같은 점.상랠리가 펼쳐질 것으로 보여 더욱 다급한 심정이다.

또한 당부컨대, 이 종목 매수 후에 급등에 놀란 나머지 무릎조차 오르지 않은 시세에 팔아 수십 배의 수익을 놓치는 실수를 저질러서는 안될 것이며, 이번만큼은 필자도 시세의 머리끝자락까지 철저히 물고 늘어질 종목인 만큼 인생의 회심의 승부주로 절대 놓치지 말기 바란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602번 [투자의맥]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페라리(☎ 060-800-4300 ▶ 1번 ▶ 372 ) : 한국증시에서 또 한번 엄청난 공룡이 탄생한다!
◎ 황제불패(☎ 060-800-4300 ▶ 1번 ▶ 020 ) : 세계적인 기업 M&A! 외인과 기관이 쌍끌이 매집한 세력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남선알미늄/한솔홈데코/하이텍팜/디브이에스/혜인/현대엘리베이/엠에스오토텍/태광/조일알미늄/삼성중공업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