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적으로 주가는 본연의 가치와 상관없이 수급과 시장상황에 의해서 정반대의 방향으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중장기적으로는 놀라울 정도로 해당가치를 향해 회귀하는 현상을 보입니다. 주식고수, 슈퍼개미라 불리는 투자자들은 이러한 상황을 잘 주시하고 있다가 단숨에 수익을 달성합니다. 주식시장에서 기회는 평등합니다. 여러분도 할 수 있습니다.”

SBS스페셜 ‘쩐의전쟁’에도 소개된 바 있는 ‘슈퍼개미’ 장진영 소장. 그는 주식시장에 첫 발을 내딛을 때부터 남다른 분석능력과 뛰어난 직관력으로 3,000여명의 추종자를 거느릴 정도로 유명한 인물이다. 주식고수, 고수를 가르치는 고수, 마이다스의 손 등 그를 지칭하는 명칭은 헤아리기 힘든 정도다.

그러한 장진영 소장이 ‘슈퍼개미는 은둔형’이라는 기존의 고정관념을 깨고 무료카페 ‘증권정보채널(http://cafe.daum.net/highest )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어 화제를 낳고 있다. 더군다나 36만이 훌쩍 넘는 회원들의 성공투자를 위해 10년이 넘도록 축적한 자신 만의 투자 노하우를 제공해 시선을 모은다.

“개인 투자자들은 정말 필요하지만 스스로 발굴해 내지 못하기 때문에 성공투자에 어려움을 겪습니다. 개인 투자자들이 어려워하는 사항에 대해 봉사하는데 저는 큰 만족감을 느낍니다. 괴롭고 힘들다고 느껴지는 주식투자가 즐거워질 수 있다면, 그리고 높은 수익으로 윤택한 삶을 영위한다면 그것은 저에게 그 무엇보다 큰 보람으로 남을 것입니다.”

최근 3년 동안 30만여 명의 개인 투자자들이 앞 다투어 몰릴 만큼 장진영 소장의 종목발굴 능력은 타의 주종을 불허하고 있다. 그의 투자비책은 성공투자를 위해서 꼭 필요한 사항이 되 버렸고, 그의 저서「실전 증권사관학교 X파일」 및 「대시세 종목의 비밀」은 필수 참고서가 됐다.

장진영 소장의 행보 가운데 눈길을 끄는 것은 개인 투자자들과 직접 소통하는 창구를 통해 안정적이고 꾸준한 수익을 달성하는데 확실한 도움을 주고 있다는 사실이다. 그는 장중에도 불구하고 실시간 무료 댓글리딩을 통해 대형재료를 포함하고 있는 바닥권 저평가 종목을 공개하는데 열과 성을 다하고 있다. 증권정보채널 (http://cafe.daum.net/highest )을 통해 유망종목 뿐 아니라 향후 대응전략도 서비스 하고 있는 것이다.

증권정보채널 회원들은 현재 ‘슈퍼개미’ 장진영 소장의 투자비책을 바탕으로 STX조선해양, 하이닉스, 기아차, LG전자, CT&T, 필코전자, 산성피앤씨, 현대상선, STX, 어울림 네트 등의 종목을 집중 연구․분석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장진영 소장은 기업분석 자료를 꼭 열람하고 적정 매수포지션을 반드시 지켜달라고 당부하고 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증권정보채널 (http://cafe.daum.net/highes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