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화폐전쟁’은 투자 전략을 통해 다음 의견을 제시했다.

필자가 지난주에 시초가부터 강력하게 물량을 확보하라고 추천한 CS가 매수 후 딱10일만에 100% 수익을 달성했다. 지난주 전략종목이었던 부산산업과 한국선재는 일주일도 안되서 50%~80% 이상 수익이 나고 있다.

한편 공개 추천주였던 대호에이엘, 현대상선, STX조선해양, 혜인 역시 최소 20%~50% 이상 수익이 나고 있는데 이제부터는 적당히 차익실현 하시기 바라며, 오늘 필자가 공개할 초극비 세력주에 주력하시기 바란다.

올해만 하더라도 추천했던 종목 중에서 100% 이상 급등한 종목들이 열거하기 힘들만큼 무수히 많았지만, 오늘 추천하는 이 종목은 단순히 100%에 만족하라고 추천하는 종목이 절대 아니다.

필자는 이미 수개월전부터 세력의 매집과 재료가 너무도 명확하여 언젠가 터질 수 밖에 없다라는 확신에 오로지 이 종목만 관찰하고 추적해 왔었다.

세력들은 이미 이 종목에 대한 강력한 호재가 발표될 것을 알고 오래 전부터 치밀하게 매집해 오면서 언제 날리느냐만 조율 중이었는데, 드디어 오늘 오전장부터 세력들의 막바지 매수세가 몰리는 대량거래가 터지면서 주가가 들썩이고 있다.

이것은 오랜 기다림 끝에 대대적으로 날리기 위한 폭등시그널로 이 종목의 특성상 과거에도 동일한 패턴을 만들면서 장마감 1시간 전에 순식간에 상한가로 말아 올려 다음날부터는 점상랠리를 펼친 적이 있었다.

대박주는 비슷한 패턴을 반복하며 터지곤 하는데 지금이 그때와 너무나도 유사하다라는 것이다.

좀 더 쉽게 설명하자면, 3년 전 대운하테마 바람을 타고 1천원에서 32,000원까지 3,000% 날아간 이화공영의 복사판이라 생각하면 된다.

이화공영은 당시 1천원에서 4천원에서 수직 급등한 뒤 3천원까지 1차 조정을 보인 후 재차 1.2만원까지 2차 급등세를 뽑아냈다. 필자가 추천했던 가격이 바로 1차 눌림목 시점이었고, 1만원에 이익실현을 한 뒤 계속 관찰하다가 7천원에 재 진입하여 결국 3만원에 이익을 모두 청산하고 나왔는데 1천원짜리가 32,000원까지 날아가는데 딱 4개월 걸렸다.

지금은 당시의 상황보다 더욱더 강력하게 진행될 수 밖에 없는 초강력재료와 절대권력의 세력개입으로 어쩌면 올해 최고의 화제주였던 조선선재(한 달 반만에 3,000%가량 폭등)를 능가할 유일한 종목이 될 수 있으리라 생각된다.

더욱이 올해 시장에 붐을 일으킨 제대로 된 테마주가 없었다라는 점에서 이 종목의 초대형 이슈가 시장에 전면 부각될 경우 투자자들은 미친듯이 열광하여 시세가 시세를 부르는 대폭등의 랠리가 펼쳐질 것이 확실하다.

이제 더 이상 길게 설명할 시간조차 없다. 정말이지 한시가 급한 상황이다. 작은 호재에도 쉽게 반응하여 상한가 3~4번은 가볍게 뽑아낼 아주 중요한 매수급소 자리에 와 있어 이처럼 저가에 매수할 수 있는 기회는 오늘이 마지막이 될 것이다.

분명히 말하지만 이번 추천종목은 우리증시에서 5년 주기로3,000%~5,000% 터져 나왔던 대폭등주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종목이 될 것이다. 주식투자 하면서 단 한번도 급등주를 잡아보지 못한 서러움에 밤잠 설친 적이 있다면, 이제부터라도 필자의 대박릴레이에 동참하기 바란다.

지금까지 모든 손실을 만회하는 것은 물론, 엄청난 부를 쌓게 되어 주식투자로 팔자를 고쳤다라는 소리를 반드시 듣게 될 것이다.

마지막으로 강조하건대, 필자는 신분상승과 팔자를 고칠 수 있는 최고의 종목이 아니면 추천하지 않는다. 그 동안 급등종목을 한번도 잡아보지 못해 애만 태우고 있는 투자자를 위해 특별히 공개한 종목인 만큼 필자를 믿고 흔들림 없이 끝까지 수익을 다 챙겨가기 바란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767번 [화폐전쟁]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세력정보 (☎ 060-800-4300 ▶ 1번 ▶ 425) : 3,000%터질 大폭등주↑, 곧 재료 터지며 폭발한다!
◎ 헤르메스 (☎ 060-800-4300 ▶ 1번 ▶ 593) : 딱 한번 매수로 억대계좌 한방에 터진다!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중국원양자원/신한지주/조비/빛과전자/더존비즈온/리노스/광명전기/현대건설/차바이오앤/파루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