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슈퍼스타K2' 옥주현제자 이민용, '레드애플'로 정식데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슈퍼스타K 2'에 출연, 옥주현 제자로 알려진 이민용이 '레드애플(LEDApple)'로 데뷔한다.

    이민용은 지난 8월 6일 M.net '슈퍼스타K 2' 3회 인천편 오디션 지원자로 출연했다.

    또 옥주현 제자로 알려져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와 화제인물로 등록되기도 했다.

    이민용은 얼마 전 스타토리와 계약했으며 레드애플로 데뷔를 앞두고 있다. 그는 이번 슈퍼스타K2의 우은미 이후 두번째로 정식 데뷔하는 오디션 지원자가 된다.

    이민용은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실용음악학과 학생으로 옥주현이 이 학과의 보컬지도를 맡아 매력적인 보이스 또한 인정받았다.

    오는 7일 음원 공개와 함께 뮤직비디오도 공개될 예정이어서 티저 영상의 스토리 전개가 어떻게 마무리될 지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백지영의 '대쉬'를 리메이크한 동명곡 '대쉬'는 오는 6일 '부산국제영화제'의 전야제 행사 무대에서 미리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

    2. 2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3. 3

      유방 절제 수술 고백한 아이돌 "여성으로 사는 거 불편해"

      일본 7인조 걸그룹 엑스트라오디너리걸스(XG)의 막내 멤버 코코나(20)가 자신이 트랜스남성 논바이너리임을 공개하고 유방 절제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24일(현지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