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유승호 "'집으로' 할머니, 죄송했어요" 사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유승호가 '집으로' 할머니에게 "그때 너무 죄송했다"고 사과했다.

    지난 1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MBC 새 드라마 '욕망의 불꽃' 제작발표회 현장을 찾았다.

    이날 유승호에게 "영화 '집으로'를 촬영할 때 할머니를 괴롭히지 않았느냐"는 질문이 던저졌고 유승호는 "그때 너무 죄송했다. 감독님이 시켜서 어쩔수 없었다"라고 대답했다.

    2002년 개봉한 영화 '집으로'는'미술관 옆 동물원'의 감독 이정향 감독이 당시 아역배우였던 유승호와 무명의 할머니를 캐스팅해 화제를 모았다.

    '집으로'는 당시 8세의 유승호가 극중 시골에 있는 외할머니와 함께 지내며 가까워지는 따뜻한 이야기.

    또한 이날 유승호는 '욕망의 불꽃' 예상 시청률에 대해 "백 몇 퍼센트 나올 것 같다"며 "열심히 촬영해서 120% 나올 수 있게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

    2. 2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3. 3

      유방 절제 수술 고백한 아이돌 "여성으로 사는 거 불편해"

      일본 7인조 걸그룹 엑스트라오디너리걸스(XG)의 막내 멤버 코코나(20)가 자신이 트랜스남성 논바이너리임을 공개하고 유방 절제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24일(현지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