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듀스' 故김성재 어머니, 15년간 묵혀둔 심경 최초 고백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듀스’의 멤버였던 故 김성재의 어머니가 아들을 보낸 후 15년 동안 가슴에 품었던 사연을 방송 처음 공개해 이목을 끌고 있다.

    故김성재는 '듀스'의 멤버로 그리고 솔로 활동으로 1990년대 초 서태지, 룰라와 더불어 인기를 누린 바 있다.

    KBS JOY 연예정보프로그램 ‘연예매거진 엔터테이너스’에서는 1995년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팬들을 안타깝게 했던 가수 김성재의 어머니를 만난 사연을 공개했다.

    김성재가 연예계를 떠난 지 어언 15년, 아들을 가슴에 묻고 살고 있다는 그의 어머니는 바로 어제 일처럼 생생한 아들의 이야기, 그리고 15년간의 생활을 털어놓았다. 자살이냐, 타살이냐를 두고 한동안 논란도 많았던 김성재의 사망 사건. 사건은 결국 미제로 끝나 많은 이들에게 안타까움을 안겨 줬다.

    형의 뜻을 이어 가요계를 접수하려던 동생 김성욱도 불미스러운 화재 사고를 당해 한동안 정상적인 생활을 하지 못하는 등, 김성재가 떠난 후 15년간 힘들었던 사연이 전해질 예정이다.

    故 김성재에 대한 추억담은 1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한경닷컴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2. 2

      유방 절제 수술 고백한 아이돌 "여성으로 사는 거 불편해"

      일본 7인조 걸그룹 엑스트라오디너리걸스(XG)의 막내 멤버 코코나(20)가 자신이 트랜스남성 논바이너리임을 공개하고 유방 절제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24일(현지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

    3. 3

      '88억 적자' 이영애, KBS 연기대상 후보 됐다

      배우 이영애가 '은수 좋은 날'로 KBS 연기대상 후보에 올랐다. 다만 '은수 좋은 날'이 화제성과 시청률에서 기대 이하의 성적을 거뒀다는 평을 받은 것은 물론 제작비 손실까지 지적받았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