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나영, '도망자 Plan.B'로 6년 만에 안방극장 컴백!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이나영이 29일 KBS 2TV 수목드라마 '도망자 Plan.B'로 6년만에 브라운관에 컴백한다.

    드라마 '아일랜드'이후 6년 만에 브라운관으로 컴백하는 이나영은 '도망자 Plan.B'에서 여주인공 '진이' 역을 맡아 강도 높은 액션 장면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이나영은 예고편 영상을 통해 계단 난간에서 선보인 위험천만한 액션 장면 뿐만 아니라 우산을 이용한 날렵한 액션 연기를 자연스럽게 소화해내며 기대감을 증폭 시켰다.

    지난 27일 진행된 제작 발표회 현장에서 곽정환 감독은 "이나영은 한국 여배우들 중 드물게 대역 없는 액션을 훌륭하게 해냈다"며 이나영의 액션 연기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일본 오사카를 비롯해 중국 베이징, 필리핀 마닐라와 홍콩, 마카오 등 아시아 전역에서 해외 로케를 진행한 '도망자 Plan.B'는 그 동안 공개된 사진과 영상을 통해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바 있다.

    특히 이국적인 풍광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국내외 최정상급 스타들의 화려한 액션과 국제적인 스케일과 영화 못지 않은 영상미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나영의 연기 변신이 기대되는 드라마 '도망자 Plan.B'는 29일 밤 9시 55분에 첫 방송된다.


    한경닷컴 부수정 기자 oasis@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한지민·안보현, 따뜻한 마음…크리스마스 앞두고 1억씩 기부

      배우 한지민과 안보현이 연말을 앞두고 잇따라 의미 있는 기부 소식을 전하며 따뜻한 울림을 전하고 있다. 각자의 자리에서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 온 두 사람의 행보는 선한 영향력의 모범으로 주목받고 있다.24일 소속사에...

    2. 2

      추영우 "연출가의 더 나은 소품이 되려고 합니다" [김예랑의 씬터뷰]

      담담한 말투였다. 스크린 데뷔작 개봉을 앞둔 소감도, 작품에 대한 이야기도 조심스러웠다. 하지만 이야기가 이어질수록 얼굴에는 기대감과 설렘이 불쑥불쑥 드러났다. "큰 화면에 제 얼굴이 나오는 게 로망이었거든요." 배...

    3. 3

      K-콘텐츠 전성시대, '흑백요리사2'·'대홍수' 나란히 글로벌 1위 석권

      글로벌 동영상 스트리밍 플랫폼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대홍수'와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2'(이하 '흑백요리사2')가 각각 글로벌 TOP 10 영화(비영어) 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