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주식영웅’은 투자 전략을 통해 다음 의견을 제시했다.

그 동안 급등 종목을 보면서 부러워하거나 작은 수익에만 만족해야 했던 분들을 위해 믿기 힘든 폭등 랠리를 보일 최고의 BEST종목을 긴급히 추천하고자 한다. 이 종목은 시장에서 가장 강력한 시세를 보일 유일한 종목으로써, 갈 곳 없는 거대 세력 자금들을 급속히 빨아들이며 증시 역사를 다시 쓸 놀라운 종목이다.

따라서 동사는 강력한 이슈와 재료를 바탕으로 거대세력이 선매집한 종목으로, 상한가 3~4방에 그칠 시시한 종목이 아니다. IT 패러다임의 중심에 서서 세계 초일류 원천기술을 가지고 한국을 먹여 살릴 고성장 업체로써 향후 10년 동안 시장을 완벽하게 독점할 기업으로 사상 최대의 매출성장세는 물론 당기순이익이 3000%나 증가하여 조만간 폭등이 임박한 스타주이다.

주가를 맘 놓고 띄울 명분까지 충만하여 단기간에 기절초풍할 수익을 거둘 것이기에, 실로 오랜만에 느껴보는 희열과 흥분에 잠을 못 이룰 만큼 강력한 급등테마와 상위 1% 거대세력이 개입되어 있어 재료가 공개되면 정신 없이 날아가 1달 반 만에 29배 급등한 조선선재를 능가하는 폭등랠리를 펼칠 회심의 승부주라고 확신한다.

무엇보다 동사는 매수 후 기다릴 필요 없이 바로 폭등세가 가능한 매집 완료주다. 급등주의 특성상 재료가 쉬지 않고 나와야 급등이 가능한데 오늘 추천하는 종목은 엄청난 실적 성장성과 정책 이슈, 그리고 핵심 기술개발의 호재가 어우러진 급등 패턴주로서, 정부가 저탄소 녹색성장 에너지분야에서 동사 제품을 의무화할 것을 밝힌 뒤, 기하급수적인 매출 성장을 이끌고 있다. 단 한번도 시세를 낸 적이 없기에, 역사적 시세를 만들 것이다.

이젠 더 이상의 부연 설명은 않겠다. 지금부터는 절대로 물량을 뺏기지 말고, 물량을 뺏어야만 절대적인 폭등수익을 누릴 수 있다. 분명히 말하지만, 이 종목은 잡기만 하면 대박이고, 잡을 수 있다면 손해 본 종목을 모두 팔아서라도 갈아타기 바란다.

첫째, 정부 정책의 핵심수혜주로 동사 제품이 필수

정부가 추진하는 저탄소 녹색성장 정책은 에너지 절감과 환경 규제안으로 친환경 제품을 의무화 했다. 따라서 동사가 개발한 제품이 세계 최고의 고성능을 확인시키며 제품이 의무적으로 탑재되고 있어 정부정책의 최대 수혜주이다.

둘째, 핵심기술 개발로 매출 기하급수 성장! 당기순이익 3000%급증

정부정책의 최대 수혜주이며, 개발한 핵심기술은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독보적인 신기술로 이로 인해 독점적인 시장 형성이 가능해졌으며 매출이 기하급수적으로 폭발하고 있다. 당장 당기순이익이 3000%나 급증하며 폭발적인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셋째, 강력한 수직급등의 변곡점 임박!

최근 눌림목 구간은 세력들에게는 유통물량을 씨를 말리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올해 동사의 주가에서 다시는 보기 어려운 저점으로 확인될 것이다. 강력한 상승의 변곡점에서 수직 급등의 방아쇠를 당기는 시점이다. 급등 전 마지막 매수 시점으로 확실하게 잡아야 할 것이다

넷째, 완벽한 매집. 정말 큰손의 제대로 된 한방이 터진다.

어설픈 조막손의 작품이 아니다. 사상 초유의 폭발력을 보여줄 종목으로 막대한 자금을 굴리는 세력에 의해서나 나오는 차트의 모습이 나왔다. 일봉에서 트릭을 사용하면서 1000% 이상 터지는 종목들의 출발상황을 갖추었다. 필자도 이런 패턴을 보면서 활동을 그만두고 잡고 싶은 충동이 생기는 종목이다. 상상을 초월하는 급등이 터질 종목으로 곧바로 폭등이 시작될 것임으로 반드시 빨리 물량을 확보해야 할 것이다.

다섯째, 수십배 급등하는 진정한 대박주는 바로 이러한 종목에서 나온다.

서울반도체, 덕산하이메탈, 다날, 파워로직스 등 수십 배 급등하는 종목들은 작은 기업에서 초일류기업으로 변화하는 성장스토리가 있다. 오늘 추천한 이 종목이 바로 이러한 대박스토리가 전개될 회사로서 향후 2~3년 내에는 상상할 수 없는 기업으로 성장할 것임이 분명하기 때문에 조만간 어마어마한 슈퍼상승 사이클이 형성되기 전에 지금 당장 서둘러야 한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585번 [주식영웅]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황제불패 (☎ 060-800-4300 ▶ 1번 ▶ 745) : 1000원대에 불과한 폭등 임박주, 터지기 전 긴급매수!
◎ 핵폭풍 (☎ 060-800-4300 ▶ 1번 ▶ 463) : 이번주 초대박재료 터지면, 곧장 상한가 직행할 종목!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게시판]
네오위즈/셀트리온/유진데이타/셀런에스엔/남해화학/휴바이론/케이피티/태산엘시디/조비/동원시스템즈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