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함소원, '中재벌 2세' 장웨이와 열애인정…람보르기니 등 슈퍼카만 7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미스코리아 출신 연기자 함소원이 중국의 재벌2세 장웨이와 열애중인 것으로 알려져 화제다.

    중국 포털사이트 '시나닷컴'은 14일 함소원이 중국 베이징 재벌 2세인 장웨이와 열애중이라는 사실과 함께 데이트 사진을 보도했다.

    이어 함소원은 3살 연하인 중국 베이징의 부동산 재벌 2세 장웨이와 핑크빛 열애에 빠졌다고 열애를 인정했다.

    81년생인 장웨이는 베이징 사교계에서 유명한 일명 '람보르기니 왕자' 8명 중 한 명으로, 자동차를 좋아해 람보르기니 외에도 포르셰 등 슈퍼카만 7대를 소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함소원은 현재 중국, 대만 등 중화권 지역에서 연예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

    2. 2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3. 3

      유방 절제 수술 고백한 아이돌 "여성으로 사는 거 불편해"

      일본 7인조 걸그룹 엑스트라오디너리걸스(XG)의 막내 멤버 코코나(20)가 자신이 트랜스남성 논바이너리임을 공개하고 유방 절제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24일(현지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