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딱 100대만 파는 렉서스 GS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도요타가 렉서스 브랜드 한국 판매 10주년을 기념하는 '렉서스 GS 스페셜 에디션'을 14일 내놓고 100대 한정 판매에 들어간다.

    한국도요타에 따르면 렉서스 GS 스페셜 에디션은 빛의 변화를 테마로 렉서스 디자인팀과 밀라노 살롱에서 활동한 '스톤 디자인스(Stone Desings)'의 공동 작업을 통해 제작된 모델이다.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석양'에서 영감을 얻어 개발된 초코릿브라운과 다크 오렌지 색상을 실내 인테리어에 적용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나카바야시 히사오 한국도요타 사장은 "독특하고 개성 있는 차량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감각적인 디자인의 GS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렉서스 GS 스페셜 에디션의 가격(부가세 포함)은 GS450h 스페셜 에디션 9050만원, GS350 스페셜 에디션 7850만원이다.



    한경닷컴 김정훈 기자 lenno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글로벌 리딩 기업은 어떻게 기업가치를 높였나

      [한경ESG] 스페셜 리포트 - 거버넌스 혁신과 밸류업 2.0 ③·끝세계 자본시장을 둘러보면, 기업가치 제고(value-up)를 향한 노력은 사실 새로운 이야기가 아니다. 미국은 수십 년 전부터 자본비용...

    2. 2

      트럼프의 AI 패권 구상도 태양광·풍력 없인 불가

      [한경ESG] 이슈 - AI와 재생에너지 트럼프 미국 행정부가 국가안보를 명분으로 전력 소모가 막대한 데이터센터 건설을 추진하는 가운데, 태양광·풍력발전소 신설에 각종 제약을 가하고 있다.이 두...

    3. 3

      자사주 소각 의무 예고…기업 발등의 불[C레벨 노트]

      [한경ESG] C레벨 노트 지난 11월 국회에서 자기주식 소각을 원칙적으로 의무화하는 제3차 상법개정안이 발의되었다. 법안은 기업이 자기주식을 취득한 경우 원칙적으로 1년 이내에 소각하도록 하며, 기존 보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