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서울대 박규리' 가수 데뷔?…이상준 러브콜 받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서울대 박규리'로 알려진 최민지가 국내 정상급 작곡가 이상준의 러브콜을 받았다.

    오는 8일 밤 방송된 채널 올리브 '악녀일기7'에서는 최민지와 이상준의 만남이 공개됐다.

    태연의 '들리나요'의 작곡자로 유명한 이상준은 윤도현, 화요비, 테이 등 국내 최고의 가수들과 호흡을 맞춰 온 프로 작곡가.

    그는 얼마 전 '악녀일기7' 방송을 통해 최민지가 노래하는 모습을 보고 만남을 직접 제안했다.

    이상준의 사무실을 직접 찾아간 최민지는 SG워너비와 서인국의 보컬트레이너 조홍경까지 함께 만났다.

    이어 최민지는 두 사람 앞에서 피아노를 치며 직접 노래를 불렀다.

    최민지의 노래를 듣고 난 후 두 사람은 "깨끗한 목을 가지고 있다. 특히 미드톤의 음색이 좋다"고 평가했다.

    이어 "아직은 준비가 되지 않았지만 앞으로 가능성이 있다"며 최민지의 발전 가능성을 높이 샀다는 후문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조각도시' 지창욱 "도경수, 연기할 때 눈 돌아…무섭더라" [인터뷰+]

      배우 지창욱이 도경수와 연기 호흡을 맞추면서 "무서웠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지창욱은 11일 서울 종로구 삼청동 한 카페에서 진행된 디즈니 플러스 '조각도시' 종영 인터뷰에서 "도경수 씨와...

    2. 2

      [포토+] '하트맨' 많이 사랑해 주세요~

      배우 박지환, 권상우, 문채원, 최원섭 감독, 표지훈이 11일 오전 서울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하트맨'(감독 최원섭)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권상우, 문채원, 박...

    3. 3

      [포토+] 권상우, '하트맨'이 보내는 하트~

      배우 권상우가 11일 오전 서울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하트맨'(감독 최원섭)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권상우, 문채원, 박지환, 표지훈 주연의 '하트맨...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