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글이글' 김예분, 170cm의 긴 다리 때문에 스태프들 당혹?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연기자 김예분이 드라마 촬영중 긴 다리로 인해 스태프들을 긴장시킨 사연이 공개됐다.

    국내 최초 좌충우돌 골프시트콤 SBS 플러스 ‘이글이글’에 출연중인 김예분은 촬영장에서 의상 스태프들이 준비한 바지를 입는 과정에서 웃지못할 에피소드가 벌어진 것.

    긴 다리 때문에 모든 바지의 길이가 맞지 않아 결국 제작진은 원래 의도인 풀샷(full shot) 대신 일부는 바스트샷(bust shot)으로 대처했다는 후문이다.

    김예분은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170cm, 48kg 늘씬한 몸매의 소유자.

    한편, 시트콤 '이글이글'은 건어물남 김동희가 골프장 레슨프로로 취직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은 이야기다.

    한경닷컴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샤이니 민호, 솔로 진가 발휘한 컴백…굿 '템포'

      그룹 샤이니 민호가 독보적인 솔로 무드를 자랑했다.민호는 15일 오후 6시 새 싱글 '템포(TEMPO)'를 공개했다.싱글 '템포'에는 동명의 타이틀곡과 함께 '유아 라이트(You&...

    2. 2

      [단독] 스타 안무가 카니, 빅플래닛메이드 떠났다…계약 종료

      프랑스 출신 안무가 카니(Kany)가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를 떠났다.15일 한경닷컴 취재 결과 카니와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최근 전속계약 종료에 뜻을 모았다.카니는 지난해 1월 빅플래닛메이드엔터와 국내 활...

    3. 3

      이병헌, 모자이크 굴욕 벗나…이민정 유튜브 50만 돌파

      배우 이민정이 유튜브 구독자 50만 명 달성 소감을 전하며 남편 이병헌의 얼굴 공개 공약과 관련한 입장을 밝혔다. 이민정은 1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를 통해 "유튜브를 시작하면서 처음 찍었던 편에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