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는 행복의 의미를 되새기는 특별한 시간으로 지난 8월20일 우수고객인 W_class를 위한 "이외수의 행복특강"을 진행하였다. 이날 참여한 우수고객 70명은 이외수 작가로부터 유쾌하고, 유익한 강연을 들으며 행복의 의미를 되새겨보는 시간을 가졌다.

강원도 화천군 '감성마을'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베스트셀러 소설가로도 유명한 이외수 작가는 라디오 진행자, 개인 블로그 운영 등을 해오며 대중들로부터 20여 년간 꾸준히 사랑을 받아왔다.

이외수 작가의 '행복특강' 강좌는 지난 18일, 큐레이터와 함께 하는 미술관 산책에 이어 W_class고객을 위한 '감성충족' 프로젝트 2탄으로 마련된 것으로 웅진코웨이에서 우수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고객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고자 준비한 문화 행사이다.

이외수 작가는 이날 '행복'을 주제로한 강연을 통해 '행복한 인생을 사는 사람이 되기 위해서는 가슴 안에 아름다움을 심을 수 있는 영안과 심안에 눈을 뜬 사람이 된다'면 사랑이 가득한 존재, 행복이 가득한 존재가 되고 이 때의 사랑과 행복은 영원히 지속 된다고 강연했다.

'행복특강'이외에도 W_class고객들은 감성마을에 도착 후, 웰빙 식단으로 마련된 맛있는 점심 식사를 하고 막 쪄낸 강원도 찰옥수수와 커피를 후식으로 즐기며 감성마을 주변 경치를 둘러보고 산책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별히 이외수 작가가 W_class고객 전원에게 증정한 그의 저서에 일일이 사인과 낙관도 찍어 주며 참가자들의 관심과 성원에 화답했다.

이날 참석한 한선희 고객(경기도 고양시)은 이외수 작가와 가까이 앉아 인생과 행복에 대해 진솔한 이야기를 듣고 나누게 되어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이 되었다'며 그 동안 살아왔던 인생의 가치관이 바뀌는 것 같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웅진코웨이는 W_class 우수고객을 위한 특별한 행사로 '큐레이터와 함께하는 미술관 산책'과 '이외수의 행복특강'으로 진행된 '감성충족' 프로그램에 대한 고객 반응이 뜨거웠다고 전하면서 앞으로도 다채로운 문화체험을 통해 고객 만족을 높여 나갈 것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