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영웅재중-시아준수-믹키유천, '성균관 스캔들' OST 참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동방신기 영웅재중, 믹키유천, 시아준수가 KBS 2TV 새 월화극 '성균관 스캔들'을 통해 뭉쳤다.

    30일 첫 방송될 KBS 2TV 월화극 '성균관 스캔들'의 좌상 대감댁 외아들 까칠공자 이선준 역으로 연기자 신고식을 치르게 된 믹키유천을 위해 영웅재중과 시아준수가 드라마 OST 작업에 참여한 것.

    최근 강남의 한 녹음실에서 진행된 OST 작업은 동방신기의 영웅재중과 시아준수가 각각 한 곡씩 솔로 곡을 녹음했다. 이어 믹키유천이 합류해 세 남자의 아름다운 음색이 어우러진 달콤한 하모니를 뽐냈다는 후문이다.

    이들 세명이 부른 '찾았다'는 밝고 경쾌한 분위기의 러브송으로 성균관에서 운명적으로 만난 믹키유천, 박민영, 송중기, 유아인의 설렘 가득한 청춘로맨스를 지켜보는 재미를 더욱 극대화 시킬 전망이다.

    영웅재중은 "드라마와 OST 모두 대박이 날 것 같은 느낌이 든다"고 기대감을 보였으며 시아준수는 "유천이에게 힘이 될 수 있는 일이라면 어떤 것이든 도와주고 싶다"며 각별한 우정을 드러냈다.

    이에 믹키유천은 "바쁜 와중에도 나를 응원해주기 위해 함께 노래해준 재중이 형과 준수에게 정말 감동했다"며 고마운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녹음 현장에 있던 제작사 이현욱 PD는 "청춘남녀의 마음을 잘 표현해줄 수 있는 설레고 풋풋한 느낌의 곡이 완성됐다"며 "드라마만큼이나 큰 사랑을 받을 만한 두근대는 러브송이 탄생했으니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성균관 스캔들'은 조선시대 국학인 성균관을 배경으로 유생들의 사랑과 우정을 그린 작품으로 오늘 30일 밤 9시 55분 첫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한지민·안보현, 따뜻한 마음…크리스마스 앞두고 1억씩 기부

      배우 한지민과 안보현이 연말을 앞두고 잇따라 의미 있는 기부 소식을 전하며 따뜻한 울림을 전하고 있다. 각자의 자리에서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 온 두 사람의 행보는 선한 영향력의 모범으로 주목받고 있다.24일 소속사에...

    2. 2

      추영우 "연출가의 더 나은 소품이 되려고 합니다" [김예랑의 씬터뷰]

      담담한 말투였다. 스크린 데뷔작 개봉을 앞둔 소감도, 작품에 대한 이야기도 조심스러웠다. 하지만 이야기가 이어질수록 얼굴에는 기대감과 설렘이 불쑥불쑥 드러났다. "큰 화면에 제 얼굴이 나오는 게 로망이었거든요." 배...

    3. 3

      K-콘텐츠 전성시대, '흑백요리사2'·'대홍수' 나란히 글로벌 1위 석권

      글로벌 동영상 스트리밍 플랫폼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대홍수'와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2'(이하 '흑백요리사2')가 각각 글로벌 TOP 10 영화(비영어) 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