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으로 ‘나의 스윙모션 동영상’, ‘스코어’ 등 실시간 확인

㈜골프존(대표 김영찬 김원일)은 ‘스마트폰’을 통해 실시간으로 골프존닷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웹’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나의실력’, ‘매장찾기’, ‘알림&쪽지’, ‘이벤트’ 등 6가지 서비스를 제공<사진>하며 스크린 골프방에서 라운드 종료 후 실시간으로 ‘나스모 동영상’과 ‘스코어’를 확인 할 수 있다.



특히 스마트폰을 이용해 ‘나스모 동영상’과 ‘동영상 댓글’을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며, 나와 골프존 회원들의 라운딩 결과를 비교해 항목별 수준을 오각형 분석 모형으로 제공하는 ‘나의 실력 서비스’로 ‘실력 현황파악’을 쉽게 할 수 있다.

한 어디서든 나의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매장검색’과 ‘원하는 매장’ 검색 후 페이지 이동 없이 전화 걸기 서비스도 제공된다. 서비스 이용방법은 ‘골프존 모바일’(m.golfzon.com)으로 접속하거나 ‘아이폰 앱스토어’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무료로 내려 받아 클릭하면 바로 접속이 가능하다.

골프존 김영찬 대표는 “골프존 닷컴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컨텐츠를 모바일과 결합하여 누구나 어디서든 시뮬레이션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제작한 것”이라며 “골프존은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백창현 기자 chbai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