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황제불패’는 투자 전략을 통해 다음 의견을 제시하였다.

보유한 종목 흐름이 답답한 투자자가 너무 많다. 그러나 오늘 이 한 종목이면 손실 폭이 얼마가 되었건 상관없이 무조건 수익으로 전환될 것이다. 깡통계좌 조차 이익 계좌로 뒤집어 버릴 만큼 급등이 터질 종목이다. 폭등이 임박한 상태로 딱 오늘만 공개한다. 이 후에는 이미 폭등이 터져버려 따라잡기 힘들 종목이다.

이 종목의 세력들이 10년전 2000% 초대박을 터트린 기록이 있는 종목이다. 그런데 그 세력이 10년 만에 다시 붙어 또 한바탕 폭등 잔치를 벌일 조짐이 포착되었다. 세력들은 재료가 나올 때 마다 연속해 상한가를 말아 올릴 태세인데 가장 먼저 실적 폭증이 재료가 될 것이다. 올해 사상 최대 실적은 물론 이미 수 년치 실적을 한번에 돌파해 버렸다. 이 정도 실적이면 1~200% 폭등이 문제가 아니다. 그 이상 아주 쉽게 폭등할 수 있다.

더군다나 세력들이 급등시키기 딱 좋은 1000원대에 불과하다. 차트 흐름을 보면 이미 세력들은 유통 가능한 주식의 대부분을 매집해 버린 것으로 보인다. 이로 인해 시장에서 나올 물량이 거의 없다. 세력들도 더 이상 매집 할 필요가 없기에 곧바로 시세를 분출시킬 태세다. 단지 차트만 좋은 것이 아니다. 업계 판도를 뒤집을 대형 호재가 있다. 삼성의 대규모 투자에 직접 수혜를 받는 것은 물론 자회사를 통해 은밀하게 추진한 해외 사업에서 그야말로 대박이 터지고 있디. 이런 종목의 주가가 겨우 천원대이니 세력들이 원 없이 날려 버려도 할말이 없을 것이다.

4년간의 기간조정이 마무리 되었고 창사 이래 최대 호황을 누리면서 10년 전에 2000%폭등한 그 랠리를 시작할 태세다. 엄청난 자금을 굴리는 세력에 의해 이미 매집된 상태로 지금 당장 매집해 두지 않으면 어쩌면 점상한가 랠리로 날려 버릴지도 모른다. 필자는 전주에 추천한 종목을 본 지면을 통해 분명 점상으로 날아 갈 것으로 예견 드렸다. 실제 주초부터 연속 상한가가 터지고 있다. 금일 이 종목은 연속 상한가 횟수 조차 가늠하기 힘들 정도의 폭등이 터질 종목이다. 혼신의 힘을 다해 발굴하여 투자자들 모두가 환호하게 반드시 만들어 드릴 것이다.

필자도 있는 돈 없는 돈 쌈지 돈까지 털어서 매집해 두고 싶은 종목이다. 1년에 몇 번씩은 수 백% 초대박주를 완전 바닥권에서 잡아 대박을 터트리는 전문가로 정평이 나다. 연초 원자력 관련주의 폭등에서 이미 보았을 것이다. 이 종목은 더 강력하다. 확신하건데 무조건 폭등한다. 미처 편입하지 못하고 불기둥 랠리로 날아버리면 억울하고 분하여 잠이 오지 않고 정말로 투자하기가 싫을 정도로 후회와 미련이 남을 것이다. 절대로 놓치지 마시고 손실 난 종목은 과감하게 버리고 이 종목 한방으로 단숨에 계좌를 불바다로 만들어 버리시기 바란다.

첫째, 세계최초 개발에 성공한 삼성이 투자한 업체
시장에 전혀 노출되지 않은 상태로 헬스케어 테마 편승만 하더라도 가볍게 수백%는 웃으면서 낼 것이다.

둘째, 업계 1위 업체이다. 시장 점유율 폭발적 증가
동종업계 1위 점유율에서 해외발 수주 폭발이 이뤄지고 있는 가운데 새로운 신기술로 업계를 발칵 뒤집을 메가톤급 재료를 간직하고 있다. 증권가가 뒤집혀 버릴 호재로 반드시 노출 전 잡아내야 한다.

셋째, 대표까지 매일 매일 매집! 큰손은 수백만주 이미 매집 완료
회사 정보를 누구 보다 잘 아는 대표가 지분을 매일 사들이고 있다. 큰손은 이미 매집이 끝난 상태다. 그런데 주가는 애들 과자값 수준 1000원대다. 더 이상 좋을 수는 없다. 29연상 조선선재와 바꾸자고 해도 안 바꿀 꿈의 종목이다. 무엇을 망설이는가 절대 놓치지 말고 반드시 무조건 계좌에 편입하시기 바란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020번 [황제불패]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주식공부 (☎ 060-800-4300 ▶ 1번 ▶ 215) : 초대형 핵폭탄 종목을 매수하라.
◎ 폭등비밀 (☎ 060-800-4300 ▶ 1번 ▶ 389) : 이 주식, 곧 재료가 터지며 폭등랠리 나온다!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오스템/케이피케미칼/하이닉스/이노셀/엔케이바이오/효성오앤비/AD모터스/동양시스템즈/성호전자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