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주식공부’는 투자 의견을 통해 다음 의견을 제시하였다.

대박이 터질 수밖에 없는 환상적인 실적과 9월에 대한민국을 강타할 초대형 호재는 삼영홀딩스 1000%는 조족지혈에 불과하면 일생일대 단 한번으로 세상을 뒤짚을 초대형 종목으로 수년치 수익도 한 꺼번에 거머쥘 초대형 매머드급 핵폭탄 폭등주를 찾아냈다.

이 종목 역시 이번 주를 기점으로 특급재료들까지 시장에 노출되면 바로 줄 상한가로 직행할 극비 대박 재료주이기에 올해 제대로 된 급등주를 한번도 잡아보지 못한 투자자라면 지금 당장 물량이 나오는데로 무조건, 필사적으로 잡아두길 바란다.

동사는 꿈의 초대박 신기술로 초대형 메머드급 대급등주로, 회사관계자 만이 알 수 있는, 대급등 할 수밖에 없는 화려한 재료를 간파한 수급주체 세력들이 무차별적으로 몰리고 있어 크게 한방 터질 수밖에 없는 폭등 초읽기로 매수가 시급한 종목이다. 뒤늦게 기업가치와 재료에 외인들까지 미친 듯이 달려들고 있으니, 이제 곧 매집 종료 급등 시그널과 함께 대대적으로 세력이 날리면 날아갈 수밖에 없는 긴박한 상황이다.

전 세계가 깜짝 놀란 세계1위 기술로 S사 등을 비롯한 글로벌회사들로부터 끊임없는 기술제휴가 쏟아지고 있는, 전세계 기업들이 수십조 로열티를 지급하겠다며 기술 이전을 요구한 기업이며, 본격적인 어닝 시즌을 맞아 주가가 단기 급등하는데 분기 마다 사상 최대 실적을 무섭게 갈아치우며 순이익이 엄청나게 폭등하고, 동사의 세계1위 핵심기술과 제품이 애플을 비롯한 IT 기업은 물론 전세계 자동차에 모조리 장착될 최첨단 개발품으로 전세계 5000조 시장을 석권할 국내 유일의 기술로 이를 간파한 정부에서 특별법 제정도 모자라 대대적인 국고지원이라는 초대형 재료 하나만 언론에 노출되어도 대폭등세가 휘몰아 칠 수밖에 없는 무시무시한 초대박주이다.

단언하건데, 동사야 말로 한번 시세가 터져버리면 잡고 싶어도 못 잡을 대급등주로써, 지수와 무관하게 단 몇 주 만에 올 한해 수익을 한꺼번에 거둘 수 있는 엄청난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말기를 바란다.

첫째, 이 종목 매수하면, 대급등으로 엄청난 희열을 맛 볼 수 있다.
실적이 기하 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대박 신사업의 가세로 올해 창사이례 유래 없는 사상최대 실적이 확실하다. 매분기별 실적폭등으로 실적 하나만으로 최소 200% 수익은 문제없다, 이것이 주가에 반영되는 순간 폭증하는 실적만으로 도 수백% 급등할 수밖에 없는 종목이다.

둘째, 하반기 초대형 핵폭탄으로 시장을 강타한다.
정부뿐 아니라 향후 수 십 년간 차기 정부까지 대한민국 신 성장 동력사업의 최고 수혜주로 태양처럼 떠오를 기업이다. 정부가 국운 을 걸고 추진중인 수 십조 국책사업에 핵심주관업체로 제일 먼저 지목되며 이미 10년 전부터 이와 관련된 초대형 핵심프로젝트를 진행 중에 있어 정부의 대대적 국고지원까지 언론에 보도되면 물량 없는 급등시세가 확실하다.

셋째, A사, S사, 와 극비리에 진행중인 사상 초유의 초대형 프로젝트.
글로벌 회사인 A 사, S사와 극비리에 업계 판도를 뒤엎을 사상초유의 초대형 프로젝트가 진행 중인데, 베일에 쌓인 특급재료로 시장에 살짝 노출되는 순간 한두 방 상한가 정도로는 해결이 안될 초특급 급등 재료로 증시판도를 일시에 뒤집을 폭등주로써 절대 놓쳐서는 안될 것이다.

넷째, 일생일대 이런 대폭등 종목은 필사즉생의 각오로 물량을 담아야 한다.
시중에 풀린 단기 유동자금과 핫머니까지 속속히 유입되며 기존세력과의 치열한 물량쟁탈전까지 펼쳐지고 있어 유통물량의 씨가 마르고 있다. 이 종목 또한 망설이는 순간 날아가 버릴 폭등 초읽기에 진입하여서 단 한번의 매수 기회도 주지 않을까 하는 조바심이 절로 난다.

다섯째, 하반기 대폭등 무조건 이 종목에서 터진다.
세계최초 초대형 최첨단기술, 정부의 엄청난 프로젝트 주관기업 + 세력매집 등의 초대형 핵폭탄 재료가 줄줄이 대기하여 크게 한방 터질 수밖에 없는 급등의 초읽기로 매수가 시급한 종목이다. 피를 토하는 심정으로 강조한다.

피를 토하는 심정으로 다시 한 번 강조한다. 지난해부터 대박주 한 번 잡지 못해 애만 태웠던 투자자 라면 이 종목 재료 터지면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대폭등할 종목이니, 이번만큼은 무슨 일이 있어도 반드시 물량을 매수해서 보유하기 바란다. 이런 황금 같은 종목을 놓친다면 도대체 어떤 종목에서 수익을 볼 수 있겠는가!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215번 [주식공부]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부의창조 (☎ 060-800-4300 ▶ 1번 ▶ 459) : 급등주 삼영홀딩스를 놓쳤다면, 이 종목을 잡으세요!
◎ 조금규소장 (☎ 060-800-4300 ▶ 1번 ▶ 927) : 종자돈 1천만원으로 1억원을 만들 수 있는 종목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중앙백신/엔케이바이오/한국트로닉스/성우테크론/동양시스템즈/파루/두산건설/상보/금호산업우/CU전자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