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트로트 가수 서정아, 암투병 끝 눈물의 컴백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트로트 가수 서정아가 암 투병 끝에 무대 복귀를 앞두고 있다.

    2009년 2집 앨범 '따라 갈래요'로 활발한 활동을 하던 서정아는 심한 감기몸살을 증세로 병원을 찾았다가 갑상선암이라는 진단을 받았다.

    이후 그녀는 모든 활동을 중단한 채 일산 국립 암센터에서 가수에게는 치명적인 목 부위를 절개하고 암세포를 떼어 내는 큰 수술을 받았다.

    그 후 1년 동안의 힘겨운 투병생활과 재활치료를 병행하던 서정아가 무대로 돌아와 가요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서정아는 8일 방송되는 KBS 2TV '전국노래자랑'에서 2집 타이틀곡 '따라갈래요'를 부르며 1년 만에 가슴 벅찬 감동을 느꼈다고 고백했다.

    그녀는 "오랜 투병 생활에도 무대에 다시 오르라고 응원해준 팬들의 격려와 사랑에 보답하고자 활발한 활동을 계획 중이다"고 밝혔다.

    서정아는 당초 발라드 가수로 활동 하던 중 전격적으로 세미 트로트 가수로 변신해 구성진 멜로디와 꺾기를 가감 없이 펼쳐 보이며 1집 '쏩니다'로 활발하게 활동한 후 2집 앨범 '따라 갈래요'를 발표하며 다양한 활동을 펼친바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서기준·니엘, 듀엣곡 '플라워' 발표…연말 감성 '가득'

      프로듀서 서기준과 가수 니엘이 듀엣곡 '플라워(flower)'로 만났다.서기준과 니엘이 부른 신곡 '플라워'가 30일 오후 12시 발매됐다.'플라워'는 연말 분위기와 잘 어...

    2. 2

      라이즈, 내년 3월 KSPO돔서 첫 월드투어 '피날레'

      그룹 라이즈(RIIZE)가 2026년 서울에서 첫 월드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한다.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2026 라이즈 콘서트 투어 라이징 라우드 피날레 인 서울(2026 RIIZE CONCERT TOUR ...

    3. 3

      변요한·정유미 캐스팅 하고도…영화 '숨 가쁜 연애' 엎어진 이유

      배우 변요한과 정유미의 캐스팅으로 기대를 모았던 영화 '숨 가쁜 연애'가 결국 제작 무산됐다. 연출을 맡았던 김초희 감독이 직접 소셜미디어를 통해 5년에 걸친 제작 과정과 현재의 심경을 털어놨다.&nb...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