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불모터스, 내년 2월 푸조 첫 하이브리드 판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3008 디젤 하이브리드

    프랑스 푸조자동차의 508 디젤 하이브리드 모델이 올 가을 파리모터쇼 출시가 확정된 가운데 내년 상반기 국내에서도 푸조의 첫 번째 디젤 하이브리드 모델이 출시된다.

    푸조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에 따르면 올 상반기 디젤 모델로 출시된 3008의 하이브리드 버전이 내년 2월 국내에 공식 판매될 예정이다.
    푸조 3008 디젤 하이브리드는 푸조의 첫 하이브리드 모델로 전 세계 시장에서 동시에 판매에 들어간다.


    푸조 관계자는 "508 디젤 하이브리는 출시는 아직 구체적인 계획이 잡혀 있지 않다"며 "우선은 내년 초 3008 디젤 하이브리드 모델이 한국 소비자들에게 먼저 첫 선을 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푸조 SR1 콘셉트카의 디자인을 베이스로 제작되는 푸조 508 디젤 하이브리드는 신형 e-HDi 엔진을 장착해 최고출력은 200마력을 낸다.

    푸조 508 디젤 하이브리드는 내년 봄 영국과 프랑스 등 유럽에서 먼저 판매된다.

    한경닷컴 김정훈 기자 lenno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예비신랑, 결혼 앞두고 샤넬백 사러 백화점 갔더니…'깜짝'

      명품 브랜드 샤넬이 새해 초부터 가격 인상을 단행한다. 에르메스, 롤렉스 등 주요 명품 브랜드들의 가격이 줄줄이 오르는 '도미노 인상'이 본격화되는 양상이다.1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샤넬은 오는 13...

    2. 2

      중기부, 美실리콘밸리에 스타트업 거점 마련

      중소벤처기업부가 현지시간 9일 미국 실리콘밸리에서 ‘스타트업·벤처 캠퍼스(이하 SVC)’를 개소했다고 11일 밝혔다. SVC는 중기부가 글로벌 대기업, 빅테크, 투...

    3. 3

      하나뿐인 아들인데…돌잔치 해주려고 1000만원 썼어요

      저출생 분위기 속에서도 특급호텔 돌잔치 시장은 이례적인 호황을 누리고 있다. 태어나는 아이 수는 줄었지만, 단 한 명의 자녀에게 아낌없이 지갑을 여는 '골드 키즈(Gold Kids)' 소비 트렌드가 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