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닉쿤, 우영 '클럽광' 발언 "때리고 싶었어요…빅토리아, 다신 클럽 안갈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PM의 닉쿤이 우영과 준호의 폭로로 원망의 눈길을 보냈다.

    10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2'(우결 2)에서 닉쿤이 f(x) 빅토리아와 커플된 것을 기념, 우영과 준호는 도우미를 자처하며 두 사람이 데이트 중이던 서울 홍대에 방문했다.

    특히 이날 우영은 빅토리아에게 "닉쿤이 클럽광이다"라고 깜짝 폭로한 것.

    이에 대해 빅토리아는 "닉쿤이 클럽에서 술만 마시냐"며 물었고, 우영에 이에 더해 "바로 스테이지로 나간다"라고 말했다.

    닉쿤은 "우영의 말은 농담"이라며 "여자랑 노는 것이 아니다. 남자들끼리 어울리며 춤을 추는 것이다"라고 해명아닌 해명을 했다.

    특히 빅토리아가 클럽을 싫어한다는 발언을 하자, "클럽에 가지 않겠다"고 말하며 아내를 생각하는 마음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닉쿤은 개인 인터뷰에서 "때려주고 싶었어요"라며 우영을 원망하기도 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전현무-이수지-차태현, '믿고 보는 오늘의 MC' (2025 SBS 연예대상)

      방송인 전현무, 이수지, 차태현이 30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

    2. 2

      [포토+] 유재석-유연석, '틈만 나면,'의 멋진 두 남자 (2025 SBS 연예대상)

      SBS 예능 '틈만 나면,' 팀 유재석, 유연석이 30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3. 3

      [포토+] 올해도 열심히 달린 '런닝맨' (2025 SBS 연예대상)

      SBS 예능 '런닝맨' 팀 유재석, 지석진, 송지효, 지예은, 하하, 양세찬, 김종국이 30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