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숙 "유재석 과거 폭로했다 악플러에게 공격당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개그우먼 김숙이 유재석의 과거를 폭로했다 악플러들에게 공격당한 사연을 고백했다.

    김숙은 1일 방송된 KBS '해피투게더 시즌3'에 출연해 "지난 9월 '유재석의 과거가 찌질했다'는 말을 전한 뒤 악성댓글에 시달렸다"고 밝혔다.

    당시 그녀는 "유재석은 과거에 개그 욕심이 많아 같은 말을 여러번 반복하는 짜증나는 스타일이었다"고 폭로한 바 있다. 방송 이후 인터넷에는 '김숙, 과거 유재석은 짜증나는 찌질이 스타일'이라는 기사가 났고 기사에 수많은 악플이 달린 것.

    이에 대해 김숙은 "종합해보면 내가 뱉은 말이 맞긴 맞다. 찌질이도 들어가고 중간에 짜증이라는 단어도 들어갔다"라며 "하지만 '짜증나는 찌질한 스타일'이라고 이야기 한 적은 없다"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마지막으로 그녀는 "사실은 그 이야기를 하고 싶었는데 하고싶었는데 차마 못한 말을 기자가 꼭 집어서 쓴 것"이라고 너스레를 떨어 출연진을 폭소케 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이성미와 이봉원, 강성범과 김숙 등이 출연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샤이니 민호, 솔로 진가 발휘한 컴백…굿 '템포'

      그룹 샤이니 민호가 독보적인 솔로 무드를 자랑했다.민호는 15일 오후 6시 새 싱글 '템포(TEMPO)'를 공개했다.싱글 '템포'에는 동명의 타이틀곡과 함께 '유아 라이트(You&...

    2. 2

      [단독] 스타 안무가 카니, 빅플래닛메이드 떠났다…계약 종료

      프랑스 출신 안무가 카니(Kany)가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를 떠났다.15일 한경닷컴 취재 결과 카니와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최근 전속계약 종료에 뜻을 모았다.카니는 지난해 1월 빅플래닛메이드엔터와 국내 활...

    3. 3

      이병헌, 모자이크 굴욕 벗나…이민정 유튜브 50만 돌파

      배우 이민정이 유튜브 구독자 50만 명 달성 소감을 전하며 남편 이병헌의 얼굴 공개 공약과 관련한 입장을 밝혔다. 이민정은 1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를 통해 "유튜브를 시작하면서 처음 찍었던 편에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