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탁재훈-박명수, 최강 웃음 제조 콤비 탄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뜨형'의 탁재훈과 박명수가 웃음 핵폭탄을 선사했다.

    MBC 예능프로그램 '일요일 일요일 밤에-뜨거운 형제들'(이하 '뜨형')은 최근 '아바타 워즈 : 아바타 조종사 선발대회'라는 제목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아바타 소개팅을 진행했다.

    '국내 최초 아바타 조종사 1호' 박명수와 '아바타 소개팅 100% 성공률'을 보이는 탁재훈은 동물원에서 펼쳐진 소개팅에서 최고의 호흡을 자랑했다.

    두사람은 여성의 마음을 얻기 위해 기상천외한 명령과 몸을 사리지 않는 수행능력을 보이며 찰떡궁합을 과시했다.

    특히 혹독하기로 유명한 박명수의 아바타가 된 탁재훈은 그늘 한점 없는 동물원을 종횡무진 뛰어다니며 중고 아바타의 노익장(?)을 과시, 여성의 환심을 샀다는 후문이다.

    탁재훈은 '기린에게 먹이를 줄 때 직접 먹이를 먹어봐라'는 돌발적인 박명수의 명령에 소심한 반항을 하다 결국 복종하는 모습을 보여 출연진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이날 아바타로 분한 탁재훈과 노유민이 데이트 여성의 마음을 얻기 위해 벌이는 '한낮의 동물원 대추격전'이 펼쳐졌다.

    탁재훈과 박명수의 환상호흡은 오는 4일 '뜨거운 형제들'에서 방송된다.

    한경닷컴 부수정 기자 oasis@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임원희-윤시윤-윤현민, 멋지게 차려입은 '미운 우리 새끼' (2025 SBS 연예대상)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 팀 임원희, 윤시윤, 윤현민이 30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임원희...

    2. 2

      [포토+] '동상이몽2' 부부들의 다정한 외출 (2025 SBS 연예대상)

      SBS 예능 '동상이몽2' 팀 조우종, 정다은, 이현이, 홍성기, 이지혜, 문재완이 30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3. 3

      [포토+] '골 때리는 그녀들'의 화려한 외출 (2025 SBS 연예대상)

      SBS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 팀 배성재, 이현이, 김진경, 송해나, 정혜인, 이혜정, 박하얀, 박승희, 한초임, 정예원, 소유미, 경서, 벤, 마시마 유, 엘로디가 30일 오후 서울 상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