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박시연, 박용하 자살소식에 오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연기자 박시연이 드라마 '남자이야기'에서 호흡을 맟춘 박용하의 자살소식에 오열했다.

    박시연은 30일 박용하의 사망소식을 전해 듣고 울음을 멈추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박시연은 KBS 2TV 드라마 '남자이야기'를 통해 박용하와 남다른 친분을 쌓아왔던 것으로 전해졌다.

    박시연의 측근은 "박시연의 갑작스런 비보에 울음을 그치지 않고 있다"며 "어떻게 이런 일이 생길수 있냐며 눈물만 쏟았다"고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박용하는 이날 오전 5시 30분께 서울 논현동 자택에서 목을 매 숨진 채 발견됐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전현무-이수지-차태현, '믿고 보는 오늘의 MC' (2025 SBS 연예대상)

      방송인 전현무, 이수지, 차태현이 30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

    2. 2

      [포토+] 유재석-유연석, '틈만 나면,'의 멋진 두 남자 (2025 SBS 연예대상)

      SBS 예능 '틈만 나면,' 팀 유재석, 유연석이 30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3. 3

      [포토+] 올해도 열심히 달린 '런닝맨' (2025 SBS 연예대상)

      SBS 예능 '런닝맨' 팀 유재석, 지석진, 송지효, 지예은, 하하, 양세찬, 김종국이 30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