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월 29일 팍스TV 투자전략 방송

국내 최대 증권포탈 사이트 팍.스.넷(www.paxnet.co.kr)의 증시 분석가 [황제불패]는 현 시장에 대해 다음과 같이 전망하고 있다.




대한민국 최고 바닥대박주 발굴의 1인자 [황제불패 전문가카페]! ▶ [황제불패] 전문가카페 둘러보기 (http://procafe.moneta.co.kr/mythis) (준회원은 무료로 체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팍.스.넷(www.paxnet.co.kr)의 증시 분석가 [황제불패]는 29일 팍스TV에 출연하여 다음과 같은 의견을 밝혔다.

이번 주는 전고점에 대한 부담권에서 주가에 횡보조정 국면이 연출될 것이다. 종지수는 패턴상 1700선 안착흐름에서 다시 한번 고점대 돌파를 위한 휴식 구간으로 업종 종목별로 확실한 차별화 패턴을 보일 것이다. 상대적 가격논리에서 저평가, 가격매력이 큰 종목군이 여전히 강세를 보일 것이며 코스닥이 7월달 강한 탄력을 보일 것이다. 그에 따라 테마 순환매에 대비한 전략이 필요하다. 업종별 플랜트, 풍력, 태양광 테마에 흐름이 강한 흐름을 보일 것이고 하반기 실적 개선이 뚜렷한 기술주와 대규모 설비투자 수혜 그리고 삼성에 바이오시밀러 투자확대 정부의 지원책의 따른 제약
바이오관련주들의 흐름에 집중해야 한다.

거래소쪽은 내수관련주들과 생대적 소외를 받았던 경기주들의 흐름이 양호하게 전개될 것이다. 시장 흐름에 집중하고 종목을 더욱 슬림화하는 전략이 필요하겠다.

이 날 상세 시황관은 해당기사의 동영상을 통해 확인하세요.

[핫이슈 종목 게시판]
주성엔지니어/인프라웨어/알앤엘바이오/신성홀딩스/KB오토시스/케이디씨/서원/루멘스/NCB네트웍스/한솔홈데코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