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전문가 황제불패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밝혔다.

종목을 발굴한 순간 ‘헉’ 소리가 났다. 작년 서울반도체를 8500원대 바닥에서 발굴해서 초대박을 터트려 투자자들을 열광의 도가니로 만든 바 있는데, 감히 새 발의 피라 표현하겠다. 에이텍 역시 1350원에 추천했을 당시 수십% 정도 오르다 말겠지 했지만, 폭등랠리를 펼치며 600%가 넘는 초대박을 완성 시켜드렸다. 그 때도 추천 초반에는 투자자들이 그렇게나 큰 상승을 해줄 거라 상상도 못했을 것이다.

금일 발굴한 종목은 이 글을 읽는 순간부터 폭등 랠리를 펼칠 수 있는 종목으로 완벽한 매수급소 자리에서 초대박을 터트릴 수 있는 자리이다. 게다가 수급구조상 외국인 매수가 수백 만주씩 들어오고 기관들 매수까지 점입가경으로 들어오고 있어 얼마나 성장성이 좋으면 외인 기관까지 가세해서 쓸어 담고 있을까 생각해본다면 간단하게 답이 나올 것이다.

특히 올해 해외 쪽에서 사상최대의 무지막지한 수주가 터질 것이 확실하며, 정부가 지원할 핵심소재사업에서 초고성장세를 보이며 수십%에 성장세를 기록할 것이 분명하다.

5년 10년 만에 한번씩 출현하는 선택 받은 황제주이므로, 손실보고 있는 종목 모조리 정리해서라도 필히 물량을 쓸어 담기 바란다. 금일 이 글을 읽고 매수하는 분은 선택을 받은 사람이며, 대박 종목을 매수하는 것이니만큼, 감사한 마음으로 물량을 싸게 준다면 큰절을 꼭 하시고 매수하길 바란다.

초호황 완벽 수급요건을 갖추고 정부의 정책이슈초고성장, 천문학적 수주물량 등 3박자 4박자 이상을 갖춘 종목들은 통상 수십%는 기본이고 수백%씩 내는 것이 시장에서 일반적이므로, 10년만의 오는 이번 초호황 슈퍼사이클 종목을 매수하지 않는다면 지금 어떤 종목을 매수하겠는가 되묻고 싶을 정도로 완벽한 종목임을 강조하며, 이 종목을 반드시 결사 매수해야 할 이유를 다음과 같이 밝힌다.

첫째, 매출 1조원 돌파를 조만간 달성할 종목!

가히 천문학적 실적 폭증으로 업황이 초고성장 10년만의 슈퍼사이클에 진입했다. 올해 사상최대 실적 달성이 무난할 것이며, 내년 내후년까지 초호황 국면이 이어질 것이다.

둘째, 유래 없던 폭발적 수주, 초고성장세 돌입!

미국시장 진출 이후 무지막지하게 해외수주 폭주와 중동 일본 등 폭발적인 해외수주로 94년 이후 무더기 수주가 이어질 것이다.

셋째, 매수주체들의 난리, 사상 초유 매집 전쟁!

업황호황 수주폭주 해외시장 돌풍을 감지한 외국인 기관 수백만주 매집이 이미 진행되어 점입가경으로 앞다퉈 물량을 쓸어 담고 있다.

넷째, 상상초월 프로젝트 가시적 성과로 수조 원 시장 석권!

신소재 사업에서 어마어마한 프로젝트 한방으로 수조 원 시장을 석권할 것이다. 연평균 시장규모만 수조원인 기능성 신소재 사업 진출 이후 강력한 수주 싹쓸이로 역시 초유에 매출을 거둬들일 것이 확실시 된다.

그런데, 주가는 현재 1000원대 너무나 아니 터무니 없이 싸다. 지금 구간에서 담아두지 않으면 나중에 몇 천원이 돼서 사야 할 지 모른다. 반드시 결사 매수해야 할 종목임이 틀림없기 때문에, 반드시 놓치지 마시고 매입을 서둘러 주시기 바란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745번 [황제불패]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조금규소장 (☎ 060-800-4300 ▶ 1번 ▶ 742) : 단기간 폭등한 고려반도체에 필적할 7월 핵폭풍 급등주!
◎ 불곰 (☎ 060-800-4300 ▶ 1번 ▶ 741) : 파격적인 급등몰이 주역이 될 제2의 삼영홀딩스!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게시판]
동양철관/한전KPS/웅진케미칼/두산인프라코어/대아티아이/SK에너지/비츠로시스/일양약품/엠씨티티코어/하이드로젠파워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