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여친구' 이승기-신민아, 첫 대본 리딩 '입맞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의 주인공 이승기와 신민아가 첫 만남을 갖고 본격적인 제작에 돌입했다.

    이승기와 신민아는 지난 18일 오후 일산 SBS 탄현 제작센터서 열린 새 수목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의 첫 대본연습에 참여했다. 이 자리에는 성동일, 그룹 티아라의 효민 등 주요 배우들이 함께했다.

    오후 3시경 시작된 대본 연습은 약 3시간 동안 이어졌다. 이승기 신민아 성동일 등은 2개의 대본을 읽으며 첫 호흡을 맞췄다. 부성철 감독과 홍정은, 홍미란 작가도 참관했다.

    현장에 있었던 제작 관계자는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대본리딩이 진행됐다. 모든 배우들이 편한 복장으로 참석해 반갑게 인사를 나누는 등 산뜻한 출발을 알렸다. 대본리딩이 진행되는 내내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고 귀띔했다.

    첫 대본 연습을 마친 제작진과 출연진은 이달말부터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다.

    '미남이시네요', '환상의 커플' 등을 쓴 홍자매 작가의 차기작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는 500년 동안 잠들어 있던 구미호(신민아)가 우연히 봉인에서 풀려난 후, 인간 남성(이승기)과의 간(!) 떨리는 핑크빛 동거동락(同居同樂)을 그린 드라마로 오는 8월 방송된다.

    한경닷컴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

    2. 2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3. 3

      유방 절제 수술 고백한 아이돌 "여성으로 사는 거 불편해"

      일본 7인조 걸그룹 엑스트라오디너리걸스(XG)의 막내 멤버 코코나(20)가 자신이 트랜스남성 논바이너리임을 공개하고 유방 절제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24일(현지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

    ADVERTISEMENT

    ADVERTISEMENT